뎅기열로 8명 사망으로 인해 집의 물에 장구벌래가 발생하게 되면 징계

Binh Duong – 뎅기열 (DHF) 전염병은 복잡하며 Binh Duong에서 빠르게 증가하는 경향이 있다. Binh Duong 보건부는 전염병 예방 위반에 대해 유충 박멸과 행정적 제재를 과감하게 시행할 것을 지역에 제안했다.

뎅기열로 8명 사망: 물만 떼면 벌
Binh Duong 보건부는 쓰레기를 만들기 위해 물을 모으기 위해 쓰레기를 청소하지 않을 경우 지역에서 행정 제재를 가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사진: Dinh Trong

Binh Duong 보건부 에 따르면 현재 전염병은 복잡하고 증가하는 경향이 있다. 25주차 기준 Binh Duong성 전체에서 뎅기열 환자가 5,687명(2021년 같은 기간에 비해 28.8% 증가)을 기록했다.

지금까지 8명의 사망자가 발생했으며 , 가장 많은 사례 가 발생한 지역 은 Tan Uyen 타운 1013명, Thuan An시 973명, Di An시 923명, Thu Dau Mot시 807명, Ben Cat 699명이다.

전염병이 대규모로 확산되는 것을 신속하게 방지하기 위해 Binh Duong 보건부는 지역 인민위원회가 유충 박멸 및 일반 환경 위생을 계속 시행할 것을 제안했다.

Wolbachia 방법은 뎅기열과 같은 모기에 의해 유발되는 일부 질병의 확산을 제어하기 위해 모기에 박테리아를 도입하는 것입니다.
Wolbachia 방법은 뎅기열과 같은 모기에 의해 유발되는 일부 질병의 확산을 제어하기 위해 모기에 박테리아를 도입하는 것입니다. 사진: Dinh Trong   

보건부는 또한 구/진/시 인민위원회에 병동/면/진의 뎅기열 예방 및 통제 시행에 대한 학제간 검사팀을 구성할 것을 요청했다. 또한 강력한 행정 조치를 시행하여 사람들과 사업 단위가 전염병 예방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수 있도록 한다.

특히, 생산, 기업 및 가정 시설이 환경 정화, 폐기물 정화 및 물통을 채찍으로 청소하지 않는 경우 기업에 행정 제재가 부과된다. 제재는 시행령 No. 117/2020/ND-CP – 보건 부문의 행정 위반 제재에 관한 규정 6조 1절 2장에 명시되어 있다.

쓰레기를 만들기 위해 물을 수집하기 위해 폐기물을 제거하지 않은 경우 벌금이 부과됩니다.
쓰레기를 만들기 위해 물을 수집하기 위해 폐기물을 제거하지 않은 경우 벌금이 부과됩니다. 사진:

laodong.vn 2022.06.28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