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 An의 학대 사건에 대한 개인 재판

Nguyen Vo Quynh Trang과 Nguyen Kim Trung Thai는 타이의 의붓자식인 Van An을 살해한 혐의로 비밀리에 재판을 받게 된다.

가정소년법원(호치민시 인민법원)은 형법 123조와 140조에 의거 하여 살인 및 고문 을 한 죄로 26세의 Trang에 대해 사형을 선고할 예정이다(7월 21일).

Nguyen Kim Trung Thai, 36세(Baby Van An의 아버지)는 다른 사람 을 고문 하고 제389조에 명시된 범죄 를 은폐한 혐의로 기소되었으며 최고 형은 징역 8년이다.

Nguyen Vo Quynh Trang과 Nguyen Kim Trung Thai.  사진:페이스북 Trang Nguyen
Nguyen Vo Quynh Trang과 Nguyen Kim Trung Thai. 사진: 페이스북 Trang Nguyen

의장은 Nguyen Van Tuan 판사, 가정청소년법원 부소장이다. 재판을 진행하기 위해 법원은 증인 4명과 전문가 2명을 소환해 재판에 참여했다.

Van An의 정당한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Ms. Tran Thi Ngoc Nu(호치민시 아동 권리 보호 협회 변호사 협회장), Pham Cong Hung 변호사(전 호치민시)를 포함한 4명의 변호사가 있다. 민시 아동권리보호협회), 호치민시 고등인민법원 판사).

피고인 Trang에게는 Nguyen Ngoc Tram 변호사가 있다. Pham Thi Ngot과 Vo Thi Xuan Thuy 변호사는 태국 피고인을 변호했다.

2021년 말 사이공 펄(Sai Gon Pearl) 아파트 건물에서 아기 반안을 위해 기도하기 위해 촛불을 켠 사람들. 사진: Dinh Van
2021년 말 사이공 펄(Sai Gon Pearl) 아파트 건물에서 아기 반안을 위해 기도하기 위해 촛불을 켠 사람들. 사진: Dinh Van

기소장에 따르면 Trang과 Thai는 Van An의 어머니와 이혼한 직후인 2020년부터 Sai Gon Pearl 아파트 건물(Binh Thanh 지역)에서 부부로 살고 있다. 2021년 10월경 그녀가 집에서 온라인으로 공부하는 동안 Thai는 그녀를 Trang에게 위탁하여 그녀를 돌보고 과외했다.

2021 년 12 월 7 일부터 22 일까지 Trang은 여러 번 구름 채찍으로 그녀를 때렸다. 한번은 피고가 아이가 옷을 입지 못하게 하고 무릎을 꿇게 하고, 두 손을 번쩍 들어 때리게 하거나, 개집에 가두게 하거나, 여러 시간 동안 공부하기 위해 무릎을 꿇게 하여 일어서게 했다. Thai는 말리지 않고 연인과 함께 나무와 야단치고 아이를 때렸다.

2021년 12월 10일 늦은 밤부터 다음 날 새벽 2시가 넘도록 부부는 교대로 소녀의 핵심 부위를 고문하고 때렸다. 특히 2021년 12월 22일 14:00부터 18:00까지 Trang은 Van An을 나무 나무로 반복해서 구타하고 몸을 발로 차고… 피해자를 의식을 잃게 만든 후 사망했다.

조사 과정에서 Trang과 Thai는 모든 행동을 인정했지만 “안의 조카를 때리는 것이 좋고 공부를 더 잘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설문 조사 결과에 따르면 Van An은 교사에게 순종적이고 예의 바른 학생이다. Thai의 가족이 Trang과 결혼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기 때문에 Thai도 그의 연인과 아이를 갖는 것을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Trang은 질투와 화를 냈다. 그녀는 한때 Van An의 어머니를 찾아 아이를 보지 말라고 요청했다.

Trang이 Van An을 때려 죽였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Thai는 연인을 위해 아파트의 모든 카메라 데이터를 삭제하여 조사 과정을 방해했다.

Vnexperss.vn 2022.06.27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