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형적인 젊은 얼굴들의 감동적이고 의미심장한 이야기

응웬 쑤언 푹(Nguyen Xuan Phuc) 대통령은 2021년에 수여되는 전형적인 젊은 얼굴과 유망한 젊은 얼굴의 이미지와 이야기가 감동적이고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젊은 얼굴들이 국가와 지역 사회에 기여한 업적과 공헌을 존중한다.

전형적인 젊은 얼굴들의 감동적이고 의미심장한 이야기들
대통령이 2021년 베트남의 젊은 얼굴상을 수여하고 있다.

3월 26일 저녁, 2021년 베트남의 대표적인 젊은 얼굴 10 인을 기리는 행사에서 Nguyen Xuan Phuc 주석은 991년간의 건설과 성장을 거치면서 호치민 공산당 청년단은 베트남 청년들의 정치 조직으로서의 역할을 주장했다고 밝혔다.

“한 때 열정적인 조합원이었던 오늘의 활기찬 청년 포럼을 통해 노래 가사에 따르면 열정, 열정, 책임감으로 가득 찬 청년 시절의 설렘을 가슴으로 전하고 싶습니다. 주저하지 마십시오. 젊은이들에게 올라가서 호 아저씨를 따라가십시오'” – 주석이 말했다.

우리 민족 력사의 영웅적인 흐름에 따르면 모든 시대는 “천재는 국가 자원”으로 재능있는 사람들의 위대한 공헌을 표시했다. 우리 나라의 많은 ‘성인’들이 젊은 나이에 국가를 위해 열정과 헌신과 희생으로 가득 차 모든 인민이 번영하고 온전하고 평화롭고 번영할 때 더욱 자랑스럽다. .

국가주석은 또한 국가의 부흥, 건설, 발전 과정에서 우리 당, 국가, 인민은 오늘날 국가의 발전, 잠재력, 지위 및 국제적 위신에 대한 젊은 인재들의 공헌을 항상 높이 평가하고 인정한다고 말했다.

특히 당과 국가는 항상 청년들과 청년 인재들에게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대통령은 2021-2030년 기간 동안 국가 발전을 위한 중요한 방향 중 하나가 양질의 인적 자원을 개발하고 인재를 유치 및 활용하는 것이라고 결정한 13차 당 대회 문서를 되풀이했다. 국가건설과 국방위업에 헌신하는 양질의 청년인재를 양성하고 발굴하며 존경하고 감상할 수 있는 최상의 환경과 여건을 조성한다.

주석은 지난 25년 동안 전형적인 젊은 베트남 대표인은 다음 분야에서 250명의 뛰어난 젊은이들에게 수여했다고 평가했다. 과학적 연구; 생산 노동; 사업 – 창업; 사회 활동; 정부 행정 관리; 국방; 사회 보장 및 질서; 스포츠; 교육; 문화와 예술…

사실, 대다수의 전형적인 젊은 얼굴은 수상 후 계속해서 노력하고 헌신하고 성숙해졌으며 더 많은 공헌과 헌신을 통해 베트남 젊은이의 영광스러운 시스템의 전통 향상에 기여했다.

“2021년 영예를 안고 영예를 안은 젊음의 전형과 촉망받는 젊음의 이미지와 이야기가 감동적이고 의미가 있다. 당신은 “젊은이가 필요 없다, 젊은이가 있기 어려운 것”을 가르치는 호 아저씨의 정신으로 삶의 모든 영역에 존재했다. 당신의 업적과 국가와 지역 사회에 대한 공헌을 존중한다”고 대통령은 말했다.

대통령은 앞으로 호치민 공산주의 청년 연합 중앙위원회, 베트남 청년 인재 지원 기금 및 기금의 상설 기관인 Tien Phong 신문이 활동을 계속 연구하고 혁신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전형적인 베트남 젊은 얼굴을 선정하고 기리는 것과 같다.

laodong 2022.03.27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