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 Ninh에서 살인으로 2명의 사상자 발생

피의자의 전 여자친구가 새로운 연인을 얻었고 100만 동의 대출에 마음이 상한 것에 대한 질투로 Hoang은 Tuyen Quang에서 Bac Ninh City로 가서 두 사람을 죽이는 사건이 발생했다.

10월 25일 아침, 형사 경찰국(Bac Ninh Police)은 수사를 위해 Phan Thanh Hoang(2003년생, My Bang, Yen Son 지역, Tuyen Quang 성)을 임시로 구금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건발생은 10월 24일 저녁 Bac Ninh성 Nguyen Gia Thieu 거리 미용실이다.

Bac Ninh에서 살인을 일으킨 용의자의 증언으로 2명의 사상자가 발생 - 사진 1.
살인 현장에서 두 명이 사망했습니다.

이에 따라 10월 24일 오후 8시경 Bac Ninh시 Nguyen Gia Thieu 거리에 있는 Vu Huyen 미용실 이발소에서 Phan Thanh Hoang은 칼을 들고 이발소에 난입하여 Vu Huyen의 머리를 씻고 있는 그의 전 남자친구를 찔렀습니다.. 여자친구는 Nguyen Thi B.(SN 2003, Tuyen Quang 지방 Tuyen Quang 시에 거주)

이 사건으로 피해자들은 거리에 꼼짝도 하지 못하고 쓰러졌다. 피해자 여성은 숨지고 청년은 위독한 상태로 병원으로 옮겨졌다. 범행 직후 가해자는 자리에 앉아 경찰이 체포하기를 기다렸다.

Bac Ninh에서 살인을 일으킨 용의자의 증언으로 2명의 사상자가 발생 - 사진 2.
경찰서에 있는 판탄황.

경찰서에서 Hoang은 B씨와 연인 관계가 있었다고 고백했다. 그러나 B씨는 지난 3개월 동안 갈등으로 인해 Hoang과 헤어지고 Bac Ninh에 일하러 갔다. 여기에서 그녀는 Mr. D.를 알고 감정을 느꼈다.

연인에게 새 남자친구가 생겼다는 사실을 받아들이지 못한 황은 질투가 나서 B씨에게 문자를 주고받으며 욕설을 주고받으며 말다툼을 벌였다. 특히 B씨와 황씨는 과거 100만동 대출로 인해 서로의 명예를 훼손하는 일이 벌어졌다. 10월 24일 Hoang은 Tuyen Quang에서 Bac Ninh까지 차를 몰고 범죄를 저지를 무기를 준비했다.

10월 24일 저녁, B씨와 D씨가 Bac Ninh시 Nguyen Gia Thieu 거리의 이발소에 있다는 것을 알고 Hoang은 두 사람을 쫓기 위해 달려왔다. 범행 전 페이스북에 ‘자살 편지’를 썼다.

이 사건은 Bac Ninh 지방 경찰의 형사 경찰서에서 조사하고 해명하고 있다.

kenh14.vn 2022.10.25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