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염병 중복’ 위험에 처한 호치민시 5개 지역

Tang Chi Thuong 보건부 국장에 따르면 Binh Tan, 12, Tan Phu, Binh Chanh 및 Thu Duc시는 뎅기열과 Covid-19의 위험에 처해 있다.

이 정보는 6월 29일 오전 호치민시 인민위원회의 중기 사회경제적 상황에 대한 회의에서 Tang Chi Thuong 씨가 말했다. 베트남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새로운 변종 이 나타났지만 백신 접종률이 여전히 매우 낮고 이 지역에서도 뎅기열이 발생하고 있다는 맥락에서 경고가 나왔다.

Covid -19 와 관련하여 Thuong은 세계 보건 기구(WHO)를 이끌고 전 세계적으로 BA.4 및 BA.5와 같은 새로운 변이체가 기존 변종(BA.2)을 대체하는 경향이 있다고 말했다. 예방의학과에 따르면 BA.5는 가까운 장래에 베트남의 주류 변종이 될 가능성이 있다.

“현재 호치민시의 전염병은 비교적 안정되어 있지만 새로운 사례의 수는 5-30 건의 범위이지만 새로운 변종이 등장한다는 것은 사례가 더 많이 나타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렇지 않으면 입원이 증가한다. 과감한 해결책”이라고 Thuong은 말했다.

호치민시 보건국 국장 Tang Chi Thuong.  사진: 호치민시 프레스 센터
호치민시 보건국 국장 Tang Chi Thuong. 사진: 호치민시 프레스 센터

전염병을 예방하기 위해 보건부 지도자들은 가장 중요한 문제가 예방 접종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현재 호치민시는 여전히 490,503회 이상의 백신을 보유하고 있으며 보건부는 주사하지 않으면 백신을 돌려받지 못할 것이다.

트엉 씨는 “시의 3번 예방접종률은 상당히 높지만 4번주사는 여전히 낮습니다. 만약 새로운 변종이 전염병을 일으키게 된다면, 많이 걸리는 곳은 확실히 예방 접종이 적기 때문입니다.”라고 경고했다

이를 바탕으로 시 보건 업계는 BA.5종이 나타나면 빈탄, 빈찬, 빈탄, 12군, 빈탄, 떤푸, 냐베, 고밥, 4군, 투득, 6군 등 전염병이 발생할 위험이 있다고 예측했다. Thu Duc, 6군. 그 이유는 이 지역의 부스터 샷 1과 2의 비율이 매우 낮기 때문이다.

재감염 위험에 직면해 Thuong은 10개 지역과 13번 야전 병원이 Covid-19 수집 및 치료 시설을 재활성화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제안했다.

뎅기열 유행에 대해 보건부국장은 2019년(전염병 발생 연도)에 비해 올해 발병 건수가 전염병 초기(우기 시작)부터 수직으로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남부 지역의 사례는 현재 거의 55,900 건으로 2019 년 같은 기간보다 11 % 증가한 중증 사례 수가 증가했다. 그는 “올해 뎅기열이 대규모로 유행하고 있다. 정말 우려스럽다”고 말했다.

Thuong 씨에 따르면 지금까지 호치민시는 뎅기열로 10명의 사망자를 기록했습니다. 가장 많은 사례가 발생한 지역은 Binh Tan, Binh Chanh, 12군, Hoc Mon, Thu Duc, Cu Chi 및 Tan Phu입니다. 보건부는 과감한 해결책이 없을 경우 폭력 사태가 발생할 위험이 있다고 경고한다. 그는 또한 지역 1, 5, 10, 11, Nha Be 및 Can Gio가 질병을 옮기는 모기의 번식지를 죽이기 위해 철저한 청소를 하지 않았다고 상기시켰다.

따라서 보건부의 경고에 따르면 Binh Tan District, 12, Tan Phu 지역, Binh Chanh 지역, Thu Duc시 등 5개 지역이 모두 Covid-19 발병 위험이 있고 뎅기열에 직면해 있다.

예방 솔루션과 관련하여 보건부는 사례 수가 증가할 경우 수집 및 치료를 위한 시나리오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원격 상담, 현장 개입, 안전한 이동을 가능하게 한다. 뎅기열 치료 요법에 대한 교육; 치료를 위한 의약품과 의료 용품을 확보한다.

Vnexpress.vn 2022.06.29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