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C, Bamboo Airways, Mr. Trinh Van Quyet을 후임할 새로운 회장 선임

현재 뱀부항공의 CEO인 Dang Tat Thang 부회장이 오늘부터 FLC와 항공사의 회장으로 담당한다.

이 정보는 오늘 아침(3월 31일) FLC Group Joint Stock Company에서 발표되었다. Thang은 현재 FLC 이사회 부회장이자 뱀부항공의 CEO이다.

Mr. Dang Tat Thang이 여전히 Bamboo Airways의 총무이사였을 때 그리고 Mr. Trinh Van Quyet이 FLC의 회장이었을 때였습니다.  사진: BAV
Dang Tat Thang(왼쪽)이 2020년 초 한 행사에서 Bamboo Airways의 총책임자와 Trinh Van Quyet이 공유한 내용
사진: BAV

Dang Tat Thang은 1981년에 태어나 영국 노섬브리아 대학교에서 건설 및 프로젝트 관리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그는 설립 절차를 거쳐 지금까지 뱀부항공의 대표를 맡고 있다.

Thang은 항공 외에도 FLC의 많은 중요한 영역, 특히 프로젝트의 투자 및 개발을 운영하고 관리하는 데 광범위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현재 그는 많은 주요 시장에서 FLC의 투자 부문을 계속 담당하고 있으며, 투자 및 법적 홍보를 위해 많은 프로젝트를 연구하고 있다.

FLC에 따르면 효과적이고 다양한 관리 및 관리 경험을 바탕으로 Dang Tat Thang은 경영진 및 이사회가 정한 목표와 계획에 따라 FLC 및 뱀부항공의 이사회와 동행하여 두 기업의 비즈니스 활동이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계속할 것이다.

Thang은 3월 31일부터 주주 총회와 이사회가 새로운 결정을 내릴 때까지 FLC 회장의 역할을 맡게 된다. 가장 가까운 주주 총회에서 FLC는 이사회 구성원의 추가 선출 및 구조 통합을 고려할 것으로 예상된다.

Mr. Trinh Van Quyet 은 자본의 3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FLC Group의 최대 주주이다. 그와 그의 친척은 Tre Viet Aviation Joint Stock Company(Bamboo Airways)의 주주이기도 한다.

체포되기 전, Quyet 은 부사장 Vu Dang Hai Yen에게 FLC, Bamboo Airways의 모든 주주 권리, 재산과 관련된 권리, 그가 소유한 재산권을 위임했다. 이 위임은 Dang Tat Thang이 3월 31일부터 이사회에서 FLC 회장으로 임명된 후에도 여전히 유효한다.

Dang Tat Thang은 현재 FLC의 주식을 소유하고 있지 않는다.

Trinh Van Quyet씨가 3월 29일 “증권 정보 조작” 및 “은닉” 혐의로 기소되어 체포되기 전 FLC 이사회는 의장 1명, 부사장 2명, 위원 2명을 포함하여 5명이었다.

Vnexpress.vn 2022.03.31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