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매거진, 3월 최고의 여행지로 베트남 선정

Wanderlust는 베트남이 긴 여행에 적합한 최고의 목적지를 추천합니다.

베트남은 영국 최고의 여행 잡지 Wanderlust가 추천하는 3월에 가장 적합한 20개의 목적지 중 하나로, 장시간의 여행에 적합하다.

영국 잡지의 권장 사항은 장기 여행, 야생 동물 탐사, 축제 시즌 및 봄 꽃 시즌의 4개 그룹에 중점을 둡니다. 이는 3월 15일 베트남이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전면 개방될 때 적절한 제안이기도 합니다.

3월은 베트남 북부의 산악 지대에 가기에 이상적인 시기입니다. 온도는 안정적이고 습도는 낮고 강우량은 적기 때문에 방문객들은 사파 또는 마이 쩌우의 소수 민족 마을을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습니다.

사파의 므엉호아 계곡.  사진: he South Wind/Shutterstock
사파의 므엉호아 계곡. 사진: he South Wind/Shutterstock

중국 국경 근처에 위치한 사파는 다양한 산악 지역으로 관광객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Giang Ta Chai 및 Lao Chai 마을 로 이어지는 산책로는 계단식 논밭을 따라 구불구불합니다. 방문객들은 200년 이상 이곳에서 살아온 흐몽족과 다오족과 더 많은 소통의 기회위 해서 현지 가이드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노이에서 약 150km 떨어진 Mai Chau 계곡은 마을 트레킹에 적합한 곳으로 간주됩니다. 이곳에 오면 관광객들은 700년 된 Lac 마을 방문, 죽마 위의 태국 집에서 자고, Pom Coong 마을 에서 와인을 마시고 특선 요리를 먹는 것을 놓칠 수 없습니다 . Mai Chau를 방문하는 대부분의 방문객은 1박 2일 동안 머물지만 계곡 전체를 트레킹하려면 최대 일주일이 걸립니다.

Wanderlust 의 전체 목록 :

장기 여행 목적지야생의 세계를 발견할 수 있는 장소
요르단
남섬, 뉴질랜드
베트남
콜롬비아
카나리아 제도, 스페인
나일강, 이집트
멕시코 Michoacán
Wilhelmina Bay 남극
라플란드 스웨덴 Patagonia
지역 아르헨티나 Karnataka 인도
명절이 있는 여행지봄꽃을 볼 수 있는 곳
베니스 카니발, 프랑스
순록 축제, 야말 반도, 러시아
Fagu 축제, 네팔 폭포
축제, 스페인
성 패트릭의 날, 더블린, 아일랜드
네덜란드 Lisse
미국 캘리포니아 남부
일본
나미비아

Vnexpress 2022.02.24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