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은 유엔의 많은 분야에서 더 깊이 참여 예정

Dang Hoang Giang 대사는 앞으로 베트남은 교육, 식량 문제 증진에 우선순위가 부여되는 유엔에 많은 분야에 계속 더 깊이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트남은 유엔의 많은 분야에서 더 깊이 참여할 것입니다.
유엔주재베트남대표부장인 당황장 대사. 사진: VNA

5월 10일  유엔 주재 베트남 대표단장인  Dang Hoang Giang 대사는 2017-2021 임기 베트남 주재 유엔 상주 코디네이터를 역임한 Kamal Maholtra 씨를 영접했다.

마홀트라 씨는 임기가 끝났음에도 불구하고 32년 동안 베트남과 다양한 직책에서 일하면서 개인적으로 항상 베트남 국가와 국민에 대한 애정이 크며 관계가 깊어지는 데 기여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베트남-유엔 협력 관계보다 낫다.

그는 그의 공헌에 대해 우정 메달 및 기타 많은 메달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습다.

그는 특히 개발 목표의 실행에서 앞으로 베트남을 지원하기 위해 항상 조언하고 경험을 공유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확언했다.

Dang Hoang Giang 대사는 베트남에서 근무하는 동안 평화, 안보, 개발 문제를 촉진하고 베트남과 유엔 간의 관계를 강화하는 데 공헌한 Kamal Maholtra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표했다.

대사는 앞으로 베트남이 교육, 식량, 기후변화 대응, 보건 문제, 에너지 전환 및 해양 협력 문제를 우선적으로 추진하는 많은 분야에서 계속해서 더 깊이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사는 유엔 기관과 개발 분야에서 오랜 경험을 가진 카말 말호트라 씨에게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의 이행 속도를 높이기 위해 베트남에 지속적인 상담과 경험 공유, 적절한 권고안을 제시할 것을 제안했다.

tuoitre.vn 2022.05.11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