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nh Duong은 승객을 태우기 위해 무인 자동차를 테스트

투다우못(Thu Dau Mot) 시내 중심가의 750m 도로에는 자율주행 승용차를 테스트하는 데 사용되는 자동차와 행인이 있다.

무인 자동차는 10월 3일부터 9일까지 Binh Duong성 인민위원회에서 테스트되었다. 현 행정 센터 건물에서 히카리 상업 지역까지의 경로를 차량이 운행하여 이 두 건물에서 손님을 맞이다.

무인 자동차는 10월 3일 Binh Duong에서 테스트되었습니다.  사진: 타이하
무인 자동차는 10월 3일 Binh Duong에서 테스트되었습니다. 사진: 타이하

베트남 Phenikaa-X Group이 2021년에 연구 개발한 무인 자동차는 Phenikaa 대학(하노이)에서 성공적으로 테스트되었다. 차량은 길이 3.5m, 폭 1.6m, 높이 2.3m로 4-5명(최대 600kg)을 태울 수 있습니다. 복합 재료로 만든 몸체; 최대 속도 20km/h, 1회 충전(6시간)으로 40km를 달릴 수 있습니다. 양방향 실행; 비가 올 때 안전한 작동… Phenikaa-X가 이전에 보고한 생산 비용은 약 15억 VND이다.

제조사 관계자에 따르면 자동차의 자율주행 기능은 3D 매핑, LiDAR 센서 및 높은 해상도의 GPS 덕분에 레벨 4(5개 레벨을 포함한 자동차 엔지니어 협회 표준)에 도달한다. 이러한 기능은 안전 시스템, 지능형 식별 및 제어와 함께 차량이 좌회전, 우회전, 정지, 양보, 코너링 시 감속, 장애물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된다.

Becamex Tokyu Co., Ltd(Binh Duong에서 시범 프로젝트를 조정하는 단위)의 대표인 Mr. Oh Dongkun은 테스트 기간 후에 관련 단위가 안전성, 차량 처리 능력을 검증하고 고객을 조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수집된 데이터에서 당사자는 교통 부문을 포함한 스마트 도시 개발을 촉진하기 위한 조치를 분석하고 연구한다.

Binh Duong 지방 인민위원회의 대표는 무인 자동차가 베트남에서 처음으로 공공 도로에서 운행되기 때문에 이 프로그램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성은 이 프로젝트가 지역에서 제안한 대중 교통 및 혁신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2019년 4월 FPT Software Company는 Phenikaa-X Vietnam 외에도 Yamaha와 협력하여 Hung Yen의 도시 지역 내에서 자율 주행 전기 자동차 모델 을 운영 했다.

Vnexpress.vn 2022.10.05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