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안부 장관 : 페이스북, 구글의 관리 강화

페이스북, 구글 등 국경을 넘나드는 인터넷 서비스 관리를 강화한다. To Lam 공안부 장관은 첨단 범죄 예방, 처리 방법뿐만 아니라 온라인에 악성 및 나쁜 정보를 유포하는 방법으로 언급했다.

수십건의 국가기밀 유출 사례

To Lam 공안부 장관은 지난 8월 10일 국회 상임위 14차 회의에서 의혹 내용 과 관련한 각종 현안 보고서를 국회 대의원들에게 보냈다 .

공안부 장관: 페이스북, 구글 관리 강화... - 사진 1
To Lam 공안부 장관

To Lam 장관은 국가 사이버 보안 시스템에 대한 안전, 국내 사이버 보안 상황은 계속해서 복잡해지고 많은 어려움과 도전을 제기한다고 말했다

Lam은 과거에 경찰 기관이 네트워크 시스템의 불안정과 안전, 사이버 공격 및 사이버 스파이 활동을 유발하는 사건과 위험을 감지하고 예방했다고 말했다. 사이버 공간에서 수십 건의 국가 기밀 공개 또는 손실 사례를 감지하고 처리한다. 해커의 공격을 받은 수백 개의 국내 정보 시스템을 검증하고 처리한다.

공안부 장관은 특히 베트남의 일부 중앙 기관, 국가, 대규모 금융 및 경제 그룹에서 불안정 및 정보 보안의 위험이 여전히 매우 높다고 평가했다.

그 이후로 Lam씨는 공안부가 국가 사이버 보안 시스템에 대한 사이버 보안, 안전 분야의 법적 회랑을 완성하는 데 조언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빠른 시일 내에 국회 상임위와 정부가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법령, 사이버보안 분야의 행정적 위반행위에 대한 제재에 관한 법령 등 다수의 법령을 조속히 발의할 것을 제안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Đối với vấn đề tội phạm công nghệ cao, Bộ trưởng Tô Lâm cũng khẳng định, từ đầu năm 2022 đến nay, lực lượng An ninh mạng và phòng, chống tội phạm sử dụng công nghệ cao toàn quốc đã phát hiện, khởi tố 474 vụ án, 1.071 bị can liên quan các loại tội phạm sử dụng công nghệ cao xâm phạm trật tự an toàn xã hội.

To Lam 장관은 또 첨단범죄에 대해 2022년 초부터 현재까지 전국 사이버보안 및 사이버범죄예방군이 사회질서를 침해하는 첨단범죄 관련 사건 474건과 1,071명의 피고인을 적발해 기소했다고 주장했다

그 중 신흥 범죄는 도박, 사기, 재산 횡령, 고리대금업, “흑인 신용”과 관련된 범죄를 떠올랐다

온라인으로 정보를 엄격하게 관리

To Lam 장관은 또한 향후 첨단 범죄의 예방, 싸움 및 처리의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공안부가 많은 솔루션을 구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통신 및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과 상업 은행 의 국가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부처와 지부를 지속적으로 제안하고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정보와 데이터를 교환하고 제공합니다 범죄 수사 및 처리 활동; 페이스북, 구글 등 국경을 초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의 관리 강화.

인터넷 상에서의 공격적이고 악의적인 영상 유포 문제와 관련하여, Lam은 또한 인터넷과 소셜 네트워크 에서 가짜 뉴스와 거짓 뉴스의 확산 이 놀랍고 매우 복잡하게 일어나고 있다고 언급했다.

Lam 씨는 위와 같은 상황의 원인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사용자들은 외국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에서 정보를 제공하고 배포할 때 신원을 감지하기 어렵고 ‘무’라는 생각을 갖고 무책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베트남에는 사람들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유사한 서비스가 없다는 맥락에서 베트남 사람들은 점점 더 외국 소셜 네트워크에 의존하고 있다. 한편, 베트남에 국경을 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외국 기업들은 베트남에서 악성 정보를 방지하기 위해 여전히 피하고 조정하지 않는 방법을 찾고 있다.

그 이후로 공안부는 정보통신부와 협력하여 통신 및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 사이버 공간에서 정보를 엄격하게 관리하도록 요구했다.

이와 함께 국가 관리 기능을 수행하고 베트남 국경을 넘는 서비스 제공 업체들에게 사이버 보안 및 정보 안전 보장 분야에서 베트남 법률의 규정을 준수하고 준수할 것을 요청한다.

thanhnien.vn 2022.08.09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