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시: Phan Van Mai 회장은 디지털 혁신을 위한 운영 위원회 책임자이다

호치민시 인민위원회는 스마트시티 건설 프로젝트 운영위원회를 통합하는 것을 기반으로 호치민시 디지털 혁신에 관한 운영위원회 운영위원회와 실무그룹을 설립하기로 결정했다.

결정에 따르면 호치민시 디지털 혁신 운영 위원회 에는 23명의 위원이 있으며 호치민시 인민위원회 위원장인 판 반 마이(Phan Van Mai)는 위원회 위원장이다. 상임 부의장으로 호치민시 인민위원회 부의장인 Mr. Duong Anh Duc; 정보통신부는 운영위원회의 상임기구이다.

부국장과 구성원은 다음을 포함하는 여러 부서 및 기업 의 지도자이다 . 공안, 정보통신부, 시당위원회 선전부, 내무부, 사령부, 과학 기술부 , 과학연구소 및 기술. 연구 개발, 재무부…

운영 위원회의 보조 그룹에는 정보 통신부 부국장인 Mr. Le Quoc Cuong이 이끄는 23명의 위원도 있다.

호치민시 인민위원회 위원장인 Mr. Phan Van Mai

운영 위원회는 스마트 시티 프로젝트 와 도시의 디지털 혁신 프로그램 을 배포하기 위한 연간 계획의 개발 및 구현을 지시하는 책임이 있다. 동시에, 위의 프로젝트 및 프로그램의 실행을 촉진하기 위한 법적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지침, 전략, 메커니즘 및 정책 을 연구하고 제안한다.

호치민시의 디지털 변혁 프로그램에는 디지털 정부, 디지털 경제 및 디지털 사회의 3가지 핵심 콘텐츠가 포함된다. 행정 개혁, 공공 서비스 제공, 사람과 기업의 편의에 중점을 둔다.

동시에 정부 간의 상호 작용을 향상시키기 위해 응용 프로그램을 배포한다. 모든 분야의 비즈니스를 위한 디지털 혁신을 적극적이고 빠르게 지원한다. 디지털 경제 구축…

호치민시는 2025년까지 총 신청 건수 중 레벨 3.4의 온라인 공공 서비스에서 처리되는 서류 비율이 50% 이상에 도달하고 최소한 90%의 사람과 기업이 이에 만족한다는 목표를 설정했다. 서비스 관리 절차 를 처리한다.

thanhnien.vn 2022.04.03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