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시 경찰이 공휴일과 31회 SEA 게임 기간 동안 교통을 보장

TTO – 4월 15일 아침, 호치민시 경찰은 동남아시안게임 및 2022년 4월 30일, 5월 1일 휴가 기간 동안 교통 질서와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검사 및 통제의 정점을 기념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호치민시 경찰청 부국장 Tran Duc Tai 소장이 행사를 사회했습니다. – 사진: ILLUSTRATION

호찌민 시 경찰차장인 Tran Duc Tai 장군이 행사를 사회했다. 또한  Dam Phan Phat(호찌민시 교통국 부검장)과 호치민시 경찰청 전문 부서 대표도 참석했다.

Nguyen Dinh Duong 중령 – 호치민시 경찰청 도로 및 철도 교통 경찰국(PC08) 국장은 발사가 교통 사고를 억제하고 교통 체증을 줄이며 범죄, 경제, 범죄에 효과적으로 대처 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마약 및 기타 불법 행위; 불법 집회 및 경주, 법 집행관과의 싸움 상황을 적시에 예방하고 엄격하게 처리한다.

남한의 해방 47주년, 조국의 통일, 세계 노동절 1-5일을 기념하는 활동을 동시에 수행한다. 4월 30일과 5월 1일의 휴일 동안 사람들과 국제 관광객들이 순조롭고 안전하게 여행하고 2022년 여름 관광 시즌을 맞이하도록 보장한다. 제31회 동남아경기대회에 참가하는 우리 당과 국가의 고위 지도자들과 지역체육관들과 선수들과 군인들의 안전과 안전 확보 에 이바지 한다.

호치민시 경찰은 4월 30일과 5월 1일 연휴 기간 동안 자동차로 여객 수송을 엄격하게 통제하기 위해 교통 검사관과도 협력할 예정이다.

호치민시 경찰은 휴일과 SEA Games 31 - 사진 2 동안 교통을 보장하기 위해 군대를 배치했습니다.
육군 발사 부대 – 사진: ILLUSTRATION
호치민시 경찰은 휴일과 SEA Games 31 - 사진 3 동안 교통을 보장하기 위해 군대를 배치했습니다.
쩐득타이(Tran Duc Tai) 소장이 악수하여 병사들의 정신을 고취시킨다 – 사진: ILLUSTRATION
호치민시 경찰은 휴일과 SEA Games 31 - 사진 4 동안 교통을 보장하기 위해 군대를 배치했습니다.
같은 날 3군 경찰도 교통 안전 확보와 범죄 진압을 위해 출동했다. – 사진: ANH TAI

tuoitre.vn 2022.04.15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