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nh Duong에서 노래방 ​​화재로 32명 사망

9월 7일 저녁, Binh Duong 지방 경찰청장은 Thuan An시의 한 노래방에서 발생한 화재로 총 32명이 사망했다고 확인했다.

오후 8시, Binh Duong 지방 경찰청 부국장 Tran Van Chinh는 An Phu 와드의 노래방에서 발생한 화재의 희생자 중 남성 17명과 여성 15명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희생자들의 시신은 투안안 종합병원 영안실로 옮겨졌다. 희생자 수색은 끝났고, 부대는 점차 부대로 후퇴했다.

현재 화재 현장은 아직까지 철저히 봉쇄돼 수사기관 차량 다수가 계속해서 출입하고 있다. 수백명의 호기심 많은 사람들이 모여들었고,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생중계를 했다… 지역에 심각한 혼잡을 야기했고, 경찰은 혼란을 줄이기 위해 통제하기 위해 와야 했다.

사람들은 9월 7일 저녁 화재 현장 근처에 모였습니다.  사진: 자민
사람들은 9월 7일 저녁 화재 현장 근처에 모였습니다. 사진: 자민

오후 4시쯤 수색을 하던 구조대원들은 305번 극장 근처 3층 화장실에 많은 시신이 누워 있는 것을 발견했다. 오후 6시, 빈증성 인민위원회 부의장인 Mai Hung Dung 씨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총 23개의 시체. 현장에서 상황이 전개되면서 더 많은 희생자들의 시신이 발견될 가능성이 있다.

오늘 오후 호치민시 소방서 는 노래방에 갇힌 희생자를 찾기 위해 Binh Duong 군과 협력하여 15명의 엘리트 구조대원을 파견했다. 꽤 오랜 시간이 흐른 지금 현지 구조대원들은 이곳의 온도가 매우 높아 극장인 창고인 극장에 접근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구급차는 9월 7일 저녁, 불타는 건물 지역을 계속해서 드나들었습니다.  사진: 푸옥뚜언
구급차는 9월 7일 저녁, 불타는 건물 지역을 계속해서 드나들었습니다. 사진: 푸옥뚜언

호치민시의 한 화재 예방 및 진압 지도자는 식당의 건물 구조가 몇 시간의 화재 후에 무너져 입구를 덮었기 때문에 접근하려면 숙련된 구조대가 필요했다고 말했다. 이 지도자는 “이 부대의 정예 구조 및 구조 병사들”이라고 말했다.

호찌민 시의 숙련된 직원의 지원을 받은 후, 기능부대는 방에 접근하기 위해 계속해서 벽을 두들겼다. 방이 닫혀 있고 과열되었기 때문에 구조대는 접근하기 전에 내부의 열을 발산하도록 했다. 가라오케 바에는 거의 30개의 노래방이 있으며 대부분은 불이 시작된 2층에 집중되어 있다.

투안안시의 3층짜리 노래방에서 발생한 화재 현장.  사진: 탄퉁
투안안시의 3층짜리 노래방에서 발생한 화재 현장. 사진: 탄퉁

어제 오후 9시경, Tran Quang Dieu 거리의 An Phu 노래방에서 큰 폭발이 일어난 후 화재 가 발생했습니다. 현재 식당에는 약 70명의 직원과 고객이 있다. 일부 사람들은 지역 소화기를 사용하여 화재를 진압했지만 소용이 없었다. 화재가 갑자기 발생하여 많은 사람들이 제 시간에 나오지 못하고 도움을 요청했다. 일부는 발코니로 달려가 2층 에서 땅으로 뛰어내렸다.

초기 뉴스에서 VnExpress 는 노래방에 불을 질러 33명이 사망하고 Binh Duong 지방 경찰로 이어졌다. 그러나 9월 8일 아침 기자 회견에서 Binh Duong 보건부는 화재로 인한 사망자가 32명, 1명이 중상을 입었다고 밝혔다. VnExpress 는 9월 8일 오전 11시에 정보를 업데이트했다.

VnExpress.vn 2022.09.07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