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ong Sa는 해상 사회-경제 중심지가 될 것이다

KHANH HOA – 정부는 특히 Truong Sa 섬 지역을 전국 해상 경제, 문화, 사회 중심지로 건설하는 계획에 주목했다. 

Pham Minh Chinh 총리 는 3월 13일 아침 Khanh Hoa 지방과의 회의에서 위의 요구 사항을 강조하고 Truong Sa는 바다와 섬에 대한 국가의 주권을 보호하는 견고한 요새라고 말했다.

총리는 “이것은 가능한 한 빨리 이루어져야 한다”고 말하면서 Khanh Hoa 지방이 “손과 두뇌”에서 나오는 자립 정신을 촉진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정부 수장에 따르면 Khanh Hoa는 숲, 산, 바다, 섬이 있는 자연 조건과 같이 다른 지역에는 없는 유리한 조건을 가지고 있다. 나라의 모든 주요 교통로가 통한다… 따라서 도는 “북쪽이 들어가고 남쪽이 나가며 중부 고원이 아래로 내려가는” 지역의 중심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다.

Pham Minh Chinh 총리는 3월 13일 아침 Khanh Hoa 지방의 지도자들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사진: VGP
Pham Minh Chinh 총리는 3월 13일 아침 Khanh Hoa 지방의 지도자들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사진: VGP

총리는 지방이 돌파구를 찾지 못했다고 평가하면서 점검 및 조사 후 문제의 느린 개선과 같은 지방의 많은 한계를 언급했다. 공공 투자 자본의 느린 지출; 인원 자원의 품질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했다. 행정 개혁, 투자 및 비즈니스 환경, 경쟁력은 제한이 있다.

Khanh Hoa는 과학 및 기술 인력, 자본 및 국제 거버넌스를 끌어들이는 글로벌 지적 혁신 센터로 발전해야 한다. 성은 행정 개혁, 투자 및 비즈니스 환경 개선, 경쟁력, 사람과 기업 만족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

Nguyen Hai Ninh Khanh Hoa성 당 위원회 서기는 앞으로 Cam Ranh시 Cam Lam 지역의 Van Phong 경제 구역과 공항 도시 지역을 현대성, 생태, 월드 클래스; 첨단 해양 양식의 발전.

지방 정부는 공공-민간 파트너십 형태의 프로젝트를 포함하여 기반 시설을 구축하기 위해 외국인 투자자를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지방 및 중앙 예산에서 자원을 우선적으로 할당할 것이다.

Vnexpress 2022.03.13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