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시 세무국에 새 관리자가 있다

Vu Xuan Bach 세무국 부국장은 새로 전근된 Le Duy Minh 씨를 대신하여 호치민시 세무국을 직접 운영하도록 배정되었다.

Mr. Bach의 직무는 그가 시 세무국장으로 임명될 때까지 지속되었다.

박씨는 지난해 초 세무국 차장직을 맡았다. 그는 업계에서 27년 이상 일했으며, 부국장, 법무부 부국장(세무국), 하노이 세무국 부국장, 인사국장(세무국) 등 다양한 직책을 경험했다.

Mr. Vu Xuan Bach - 국세청 부국장(왼쪽).  사진: 정부 포털 - 호치민시 페이지
Mr. Vu Xuan Bach – 국세청 부국장(왼쪽). 사진: 정부 포털 – 호치민시 페이지

이전에 재무부 는 11/11부터 호치민시 세무국장 인 Le Duy Minh 씨를 시 인민위원회로 이관했다. Mr. Minh은 규정에 따라 할당된 작업, 문서 및 자산을 시 세무과에 인계해야 한다.

호치민시 세무국은 지난해 세입의 약 3분의 1을 차지하는 국내 최대 세무국이다. 올해 첫 9개월 동안 호치민시 세무국은 VND 245조 이상을 벌어 연간 조례 추정치의 거의 91%에 도달했으며 2021년 같은 기간에 비해 거의 31% 증가한 것으로 추정된다.

국가예산 징수는 토지사용부과금과 토지임대료의 갑작스러운 납부가 많아 작년 동기에 비해 양호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게다가 원유, 천연가스, 개인 소득세, 등록비, 수수료 등 같은 기간 동안 플러스 성장을 한 세금이 많이 있다.

Vnexpress.vn 2022.11.16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