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시 3층 야전병원 14호, 16호 잠정 중단

호치민시 3층 야전병원 14호, 16호, 4층 Tan Binh 다층 야전병원, 모든 이동 의료 스테이션 운영을 일시적으로 중단한다.

5월 3일에 호치민시 보건부 국장인 PGS.TS Chang Chi Thang은 4월 30일과 5월 1일 연휴 이후, 호치민시 지역 야전병원들은 Covid-19 감염 상황이 계속 안정적으로 통제됨에 따라 Covid-19 치료 수용 체계를 재정비한다고 밝혔다.

호치민시, 3층 야전병원 14호, 16호 운영 중단 - 사진 1
Tan Binh Multi-Level Field Hospital 3층 임시 폐쇄

5,000 케이스 이하 남아 있다.

호치민시 보건부 지도자에 따르면 현재 호치민시의 전염병 상황이 통제되었으며 1개 병동/군만이 전염병 2단계이며 모두 1단계에 도달했다. 5월 2일 현재, 2022 호치민시 전체에서 확진자가 5,000 명 이하 치료되고 있다(대부분 자가 격리).  산소호흡기 사용하는 중환자의 수는 계속 감소하고 있으며(현재 20 명 이하), 해당 지역에서 지난 3주 이내 코로나19로 인한 사망자는 없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충분히 Covid-19 백신을 접종한 상황에서 새로운 확진자의 수가 감소하고 중환자 및 사망자의 수가 크게 감소했으며 질병이 통제되었으며 호치민시는 조직할 계획이다. 현재 기간의 Covid-19 수집 및 치료 시스템을 재구성 계획중이다.

따라서 모바일 의료 스테이션 운영을 중단하기 위해 가정에서 확진자의 관리는 이제 디지털 혁신 도구의 도움을 받아 의료 스테이션에서 관리하고 주로 위험 그룹에 있는 사람들을 관리하고 돌보는 데 중점을 둔다.

심한 경우 크게 감소, 장비 및 기계 청소 및 유지 관리

지역 야전병원은 기능시설을 야전병원으로 일시적으로 사용하던 전염병이 정점에 이르렀을 때 본래의 기능을 회복한다. 동시에 지역구는 F0의 수가 다시 증가할 경우 야전병원을 다시 열 수 있도록 준비해야 한다.

호치민시의 모든 병원은 일상적인 건강 검진 및 치료를 수행하며 Covid-19 환자 및 19 수반되는 급성/만성 또는 기저 동반 질환자를 치료하기 위해 Covid-19 치료 부서/과를 설립하는 2가지 기능을 동시에 수행해야 한다.

열대병원은 어린 병원 1호점, 어린 병원 2호점 및 호치민시 어린 병원(호찌민시 중앙 병원과 함께 Cho Ray 병원, Thong Nhat 병원, 175 군대 병원)이 Covid-19 치료 병원이다.

이전에 중단되었던 호치민시의 야전병원 해산한다. 호치민시 기존 3층 야전병원 은 3층 야전병원 13호를 유지한다. 3층 야전병원 14호 및 16호 운영 중단된다. Thong Nhat 병원 담당 Tan Binh 3층 야전병원 3층 운영 중단된다.

위의 계획은 4월 30일과 5월 1일의 휴일 이후에도 Covid-19 전염병 상황이 비정상적으로 발전하지 않으면 승인을 위해 보건부가 호치민시 인민위원회에 제출하고 다가오는 기간에 시행될 것이다.

2개월 절정의 “전쟁” 총동원

호치민시 보건부 책임자는 7월 중순부터 주중까지 2개월 이상 정점이 지속되었던 4차 Covid-19 전염병으로 극도로 힘든 달을 보냈다고 덧붙였다. 이 기간 동안 전염병 상황의 진행에 따라 야전 병원이 지속적으로 설립되었으며 호치민시의 병원은 치료를 위한 병원으로 전환되었다.

호치민시는 총 42,798개의 병상을 갖춘 야전병원 32군데  설립 했으며 17,062개의 병상을 갖춘 64개의 병원을 전환했다.

또한 호치민시의 보건 부문이 5개월 동안 지속된 코비드-19와의 “전쟁”에서 도시 수준 야전 병원, 지역 병원을 포함하여 다양한 유형의 병원을 신속하게 동원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호치민시 3층 야전병원 14호, 16호 임시휴업 - 사진 3
Tan Binh Multi-Story Field Hospital의 의료진이 마지막 중증 코로나19 환자를 돌보고 있습니다

또한 지역의 모든 병원에서 전체 인력을 동원하여 Covid-19의 수집 및 치료에 참여한다. 호치민시의 보건 부문이 보건부 의 매우 효과적인 지원을 포함하여 전국 여러 지역에서 보건부가 동원한 수천 명의 지원을 받은 것은 처음이었다. 국방부는 확진자가 자가 격리하고 돌볼 수 있도록 전국 최초로 이동식 의료기관 모델을 배치했다.

전염병 상황이 통제되기 시작했다는 낙관적인 신호가 있는 2021년 10월부터 호치민시의 보건 부문은 일반 건강 검진 및 사람들의 치료 필요. 이 기간 동안 기존의 기숙사 시설, 체육 시설 , 문화 시설, 미사용 정착촌 등을 기반으로 설립된 야전병원은 운영을 중단했다. 지역 병원은 인민의 건강 진단 및 치료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기능 회복을 최우선으로 한다.

현재 건강 진단 및 치료는 어떻게 됩니까?

호치민시 보건부에 따르면 야전병원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때 뉴노멀 시대의 전략은 모든 병원이 조직 구조와 운영 절차를 조정하여 동시 시행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코로나19 치료와 함께 진료 및 진료(병원별 소명)를 진행한다. 급성· 만성질환 환자는 진료과목에 따라 종합병원 또는 전문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으면 격리된다. 각 병원) 또는 해당 병원의 코로나19 병동/과에 문의하면 된다.

thanhnien.vn 2022.05.02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