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시에서 헬리콥터 투어가 예정되어 있다

이 투어는 30분에서 60분 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며 위에서 시내 중심가, Can Gio 지역 및 Long An 지역을 볼 수 있다.

4월 12일 아침, 호치민시 관광청은 부서, 남부 헬리콥터 회사 및 여행 업체와 협력하여 헬리콥터로 “위에서 호치민시 보기” 관광 상품을 만들기 위해 측량했다. EC-255 헬리콥터 약칭 및 중거리 비행.

단거리 비행의 예상 소요시간은 30~45분으로 2개 노선을 포함한다. 호치민시 중심부와 호치민시 중심부를 깐지오와 결합하여 보는 것이다. 중거리 비행은 호치민시와 롱안을 연결하는 노선에 따라 약 60분 소요된다: 호치민시 중심 – 끝없는 필드 리조트(롱안) 또는 깐지오(HCMC) – 관광지 끝없는 필드 캘린더 (롱안).

투어는 EC-255 헬리콥터를 사용하여 관광객을 수송하여 위에서 도시를 볼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진: 호치민시 관광청
헬리콥터 EC-255가 위에서 도시를 관찰하는 조사 프로그램. 사진: 호치민시 관광청

Nguyen Thi Anh Hoa 관광청 국장은 “호찌민시를 위에서 내려다보는 것은 호치민시에서 처음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남한 해방 47주년 기념일에 가동될 예정이다. 이와 동시에 호찌민시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제품이기도 한다.

위와 같이 계획된 노선 외에도 앞으로 서울시 관광부는 부처와 여행사 등의 의견을 수렴해 도로, 우주를 주야로 확장할 예정이다.

“위에서 호치민시 보기” 제품에서 관광청은 적절한 경로를 구축하기 위해 관광 비즈니스를 연결하는 역할을 한다. 군병원 175는 헬기 착륙장과 승객의 의료 안전을 지원한다. 남방헬기중대는 국방부 규정에 따라 일정, 안전, 비행규정을 책임진다.

Vnexpress.vn 2022.04.12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