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객의 편리함을 위해 Tan Son Nhat의 버스 승차 지점을 변경

TTO – 8월 18일 저녁, 호치민시 대중교통 관리 센터는 Tan Son Nhat 공항(Tan Binh 지구) 국내선 터미널의 버스 승차 지점 조정을 발표했다.

Tan Son Nhat의 버스 승차 지점을 승객이 더 편리하게 변경하십시오 - 사진 1.
떤션녓 국제공항 국내선 터미널을 떠나는 승객들 – 사진: LE PHAN

이에 따라 8월 18일부터 국내선 B레인 버스 승차장을 기존(B17-B20)에서 신규(B06-B09)로 이전한다. 센터 리더는 이 변경이 비행기에서 내린 후 버스를 타기로 선택한 승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 장치는  152번 공항 버스 노선(Trung Son 주거 지역 – Ben Thanh – Tan Son Nhat 공항) 의 차트  를 승객의 실제 여행 요구에 맞게 조정했다. 

특히 첫 차는 오전 5시 15분에 출발하고 막차는 오후 10시에 출발한다. 1회 운행시간은 약 50~55분입니다. 각 여행 사이의 시간 간격은 12분에서 30분이다. 

경로는 다음과 같다다.

편도: 10번가 ​​끝(Trung Son 주거 지역) – 9A 거리 – (9A 거리와 Nguyen Van Linh 거리 교차로 근처에서 회전) – 9A 거리 – Duong Ba Trac – Nguyen Van Cu – Tran Hung Dao – Ham Nghi – Pasteur – Vo Thi Sau – Nam Ky Khoi Nghia – Nguyen Van Troi – Phan Dinh Giot – Truong Son – 육교 – Tan Son Nhat 공항(국제선 터미널).

돌아오는 길: 탄손누트 공항(국제선 터미널) – 국내선 터미널(B06-B09)의 B 레인 픽업 지점 – 트엉손 – 쩐꾸옥호안 – 호앙반투 – 응웬반트로이 – 남키코이응이아 – 함응이 – 로터리 Quach Thi Trang – Le Lai – Nguyen Thi Nghia – Nguyen Thai Hoc – Tran Hung Dao – Nguyen Van Cu – Nguyen Van Cu Bridge – Duong Ba Trac – Street 9A – 10번 도로 끝의 버스 정류장(주거 지역) Trung Son 거주).

승객은 60 x 80 x 12cm 이하의 넓은 면적과 20kg 이하의 무게를 가진 수하물을 반입할 수 있다. 위 크기를 초과하는 수하물을 가지고 오실 경우 1인 1편의 운임에 해당하는 요금이 부과된다.

이전에 Tuoi Tre Online 신문 의 독자들은 Tan Son Nhat 공항에서 승용차와 기술 차량을 픽업하는 “혼란스러운” 상황을 반영했다. 일부 손님은 통근할 때 요금에 “해킹”으로 끌려갔다. 한편, 버스를 타고 싶어하는 손님은 버스 승차 위치를 찾을 수 없으며 갈 버스 노선이 너무 적다.

정보를 받은 후 교통부는 남부 공항 관리국 및 Tan Son Nhat 국제 공항과 협력하여 이 상황을 해결하고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항 버스 개발을 우선시했다.

tuoitre.vn 2022.08.18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