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시 임원단들과 수천 명의 사람들이 훙왕의 기일에 향을 바친다

TTO – 4월 10일(음력 3월 10일) 이른 아침부터 호치민시 당위원회, 인민의회, 인민위원회, 베트남 조국전선위원회 임원들과 인민들이 모여서 훙왈 기일 향을 바쳤다.

장엄한 북과 징 소리 속 가마 행렬 – 사진: TTD

2022년 훙왕 기일식은 “훙왕조국에 대한 감사”라는 주제로 호치민시 국립역사문화공원인 훙왕 기념사에서 개최되었다.

호치민시 베트남 조국전선위원회 위원장인 To Thi Bich Chau는 조국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연설을 했다. 

그녀는 “이 성스러운 순간에 국조와 영웅, 순교자의 사당 앞에서 시민을 대신해 정중하게 작별을 고하고 코로나19로 돌아가신 고인의 가족들과 고통을 함께 나눈다”고 강조했다.

거기에서 극복하고 국가의 보호와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더 잘하고 상처를 치유하고 사람들의 건강을 돌보고 경제를 재생하고 도시를 회복하고 발전시켜 더 부유하고 강해지며 건설에 기여한다.

호치민시의 지도자들과 수천 명의 사람들이 Hung Vuong의 사망 기념일에 향을 제공합니다 - 사진 2.

호치민시 당위원회 서기인 Nguyen Van Nen 씨는 호치민시와 Thu Duc시 지도자들과 함께 훙왕을 기리기 위해 향을 바친다.

호치민시 지도자들과 수천 명의 사람들이 Hung Vuong의 사망 기념일에 향을 제공합니다 - 사진 3.
호치민시, 인근 지방 주민 수천 명이 호치민시에서 훙왕 기일 행사에 참석한다.

북과 음악 프로그램이 끝난 후 개회식은 신속하게 진행되었고, 호치민시 당위원회 서기 Nguyen Van Nen이 이끄는 대표단은 기념사에서 행렬을 환영하고 향을 바치고 꽃을 봉헌하기 위해 행진했다. 그 후 호치민시 임원단은 Nguyen Huu Canh에게 향과 꽃을 바쳤다.

행사 외에도 축제에는 포장 경연 대회, 반청 요리, 전통적인 캠프 “용의 요정 자랑”; 책 박람회; 전통 무술, 용춤, 북 축제 공연; 민속 게임 부스; 예술 쇼…

2022년 훙왕 기일 행사는 시당위원회, 인민의회, 인민위원회, 호치민시 베트남 조국전선위원회, 시 주요 명절 조직위원회가 주관한다.

행사에는 Nguyen Van Nen – 호치민시 당위원회 서기, Mr. Le Thanh Hai – 전 호치민시 당위원회 서기, Mr. Nguyen Anh Tuan – 중앙위원회 제1서기가 참석했다. 호치민 공산주의청년동맹, Nguyen Thanh Phong – 중앙경제위원회 부위원장, Phan Van Mai – 호치민시 당위원회 상임부서기, 호치민시 인민위원회 위원장, 연합교수 Vu Hai Quan 박사 – 호치민시 베트남국립대학교 총장 Ho Chi Minh City, Ms. To Thi Bich Chau – 호치민시 베트남 조국전선위원회 위원장 Nguyen Van Hieu – 서기 Thu Duc City(HCMC)의 시 당 위원회와 수천 명의 사람들, 학생 및 대학생.

호치민시 지도자와 수천 명의 사람들이 Hung Vuong의 사망 기념일에 향을 제공합니다 - 사진 5.
음력 3월 10일 기일 행사에 부모들이 자녀를 데리고 훙왕 사당을 방문

tuoitre.vn 2022.04.10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