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호치민시 베트남 국립대학교, 전체 시스템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위 정보는 12월 22일 오후에 열린 대학의 2022년 연례 회의에서 호치민시 베트남 국립대학교 부교수 Vu Hai Quan 부교수가 발표했다.

2023년 호치민시 베트남 국립대학교, 전체 시스템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 사진 1.

2022년 호치민시 베트남국립대학장에 따르면 이 대학은 국내 및 국제적으로 국제 협력 활동을 촉진하고, 자율성을 향한 단위 운영 메커니즘을 적극적으로 갱신하고, 효율성과 효율성을 향상시켰다.

1억 3200만 달러 이상의 많은 국제 프로젝트

Vu Hai Quan 씨는 1년 동안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호치민시 베트남국립대학교가 동남아시아와 세계의 교육 지도에 당당히 그 이름을 새겼다고 말했다. 현재 이 대학은 총 예산이 미화 1억 3200만 달러 이상인 많은 대규모 국제 프로젝트의 관리 기관이다.

“이것은 호치민시 베트남국립대학교의 도시 지역을 위한 교육, 과학 연구의 질을 개선하고 현대적이고 동시적인 시설을 개발하는 데 중요한 자원입니다”라고 Quan은 강조했다.

호치민시 베트남국립대학교 부학장인 Nguyen Minh Tam 부교수는 Scopus 데이터베이스의 통계에 따르면 2022년 12월 기준으로 호치민시 베트남국립대학교는 국제 과학 저널에 1,913편의 논문을 발표했다. 및 회의는 이 목록에서 국가를 이끄는 출판된 기사의 수가 있는 단위입니다. 또한 이 대학은 지난해 미국에서도 2건의 특허를 취득했다.

2022년 호치민시 베트남 국립대학교는 AUN-QA(12), CTI(8), ASIIN(9), AQAS(3), FIBAA(1위) 등 국제 인증 기준을 충족하는 33개 프로그램으로 뛰어난 성과를 달성했다. 또한 지난 해에 이 대학교는 인문학 및 사회 과학, 자연 과학, 농업 및 건강 과학 분야에서 6개의 학부 프로그램과 1개의 대학원 프로그램을 개설했다.

교육 품질 향상을 위한 디지털 혁신

Mr. Vu Hai Quan에 따르면 2023년에 호치민시 베트남국립대학교는 시스템 전반에 걸쳐 디지털 혁신을 통해 거버넌스 효율성, 교육 품질 및 과학 연구를 혁신하고 개선할 것이다.

“2023년 호치민시 베트남국립대학교는 2021-2025년 전략 계획을 이행하고 주요 활동으로 중간 검토 및 평가를 수행하는 것을 핵심 과제로 확인했다. 거버넌스 효율성, 교육 및 과학 연구의 품질을 혁신하고 개선하기 위한 자원”이라고 Quan은 말했다.

이에 따라 호치민시 베트남국립대학교는 “아시아 최고의 고등교육기관 그룹에서 호치민시 베트남국립대학교 개발” 프로젝트를 건설하고 총리에게 제출하는 것과 같은 분야에 집중할 예정이다. 단계적으로 대학 자율성 모델을 완성하고 이해 관계자에 대한 책임에 초점을 맞추고 대학 협의회의 효율성을 향상시키다.

교육과 관련하여 디지털 변환 구현, 교육 품질 개선: 교육 및 학습에서 공유 디지털 학습 자료 시스템 개발; MOOC에 대한 온라인 과정 구축 및 구현 교육 관리 시스템을 포괄적이고 동시에 배포한다.

동시에 이중 학위 교육 프로그램, 통합 BS-MS 프로그램을 계속 구현합니다. 대학원 교육의 규모를 늘리십시오. 학습자를 위한 실습 활동, 과외 활동을 늘린다

과학 및 기술과 관련하여 호치민시 베트남국립대학교는 디지털 전환을 수행하고 과학 및 기술 활동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것이다. 과학 및 기술에 대한 등록, 주제 관리 및 데이터 시스템 구축 및 운영 과학 및 기술; Scopus 포트폴리오에서 국제 간행물 수를 늘리는 전략을 계속 실행하고 간행물의 국제 협력에 초점을 맞춘다.

2023년에는 호치민시 베트남 국립대학교 도시 지역에서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한 여러 새로운 프로젝트가 시작되고 호치민시 베트남 국립대학교 직속 사업체도 설립될 예정이다.

tuoitre.vn 2022.12.22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