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시의 한 사람이 Bac Giang의 9X 화끈한 소녀에게 15억 VND에 사기를 당한 혐의를 받고 있다

TTO – 박장 핫걸 9X가 170억 동을 속여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떠들썩하게 만든 것과 관련해 박장 성 경찰은 호치민시의 한 사람이 15억 동 사기 당해서 피고인 V.A.를 고발한 신청서를 방금 받았다고 말했다.

호치민시의 한 사람이 Bac Giang에서 15억 VND를 받은 9X 섹시한 소녀에게 속았다는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 사진 1.
Ns. NL의 게시 정보는 NTVA가 수천억 동을 사기했다고 비난합니다. – 스크린샷

9월 16일 아침 Tuoi Tre Online 과의 대화에서 Bac Giang 지방 경찰의 대리인은 최근 Bac Giang 지방 경찰의 수사 경찰청 사무실이 Mr. Nguyen Huy Nh로부터 보고서를 받았다고 확인했다. (38세, 호치민시 투득시에 거주)은 NTVA(27세, Bac Giang Lang Giang 지역 출신)가 15억 VND를 사기적으로 사용했다고 고소했다.

Nh 씨의 고발에 따르면, VA는 공안부 산하 부서의 일원이라고 주장하면서 그를 알기 위해 주도적으로 나섰다. 그 후, VA는 Nh 씨의 신뢰를 얻기 위해 많은 가짜 이야기를 만들었습니다. 

고소장에서 Mr. VA는 회사 경영을 위해 돈을 빌리는 속임수를 썼고 VA에게 15억동을 사기도 했다.

“고발에 대한 연구를 통해 Bac Giang 지방 경찰 수사 경찰국은 Nh 씨가 호찌민시와 Binh Thuan 성에서 돈을 송금하고 VA 씨에게 돈을 준 사건을 발견했다.

따라서 사건은 Bac Giang성 수사경찰청 관할이 아니므로 A씨를 안내합니다. 박장성 경찰 관계자는 “호찌민시와 빈투언성 경찰 수사기관에 규탄을 보내 합의를 촉구한다”고 말했다.

지난 며칠 동안 NL 씨가 공유한 게시물이 소셜 네트워크에 나타났으며 NTVA(27세, Bac Giang)가 여러 가지 정교한 트릭과 트릭으로 가족의 돈을 사기적으로 횡령했다고 비난했다. 

특히 Ms. L.에 따르면 2018년에 VA는 현재까지 그녀의 처남과 교류하고 풍부하고 화려한 표정으로 가족에게 다가갔다. 

데이트 과정에서 VA는 끊임없이 다양한 슈퍼카를 몰고 남자친구 가족에게 값비싼 선물을 주고, 남자친구에게는 호화 아파트까지 선물하며 공증인 직원과 함께 하루를 마무리하는 사인하우스 등 호화로운 삶을 보였다.

따라서 가족은 VA가 수천만에서 수십억 동 범위의 돈을 여러 번 빌릴 수 있다고 믿었다.

특히 L씨는 VA와 처남의 결혼식이 하노이의 5성급 호텔에서 수백 명의 하객을 초대해 매우 호화롭게 치러졌다고 전했다. 지참금은 수백억의 롤스로이스였다.

그러나 Ms. L.은 이것이 완전히 VA의 사기라고 생각한다. 이 소녀는 고급 빌라와 아파트를 임대하고 고급 자동차를 임대하여 “색칠”하고 부자 아빠를 가장하기 위해 사람을 고용하고 결혼식에 참석할 사람을 고용하고 고용한다. 부동산 거래 공증인 척 하는 사람들.. 피고인이 VA에게 사기를 당한 총액은 170억동 정도이다

L씨는 당시 VA에서 자신이 임신했다고 보고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러나 최근 L씨는 VA가 Ninh Binh, Binh Thuan에서 수십억 동이 넘는 금액으로 “영화의 대본처럼” 수십 명의 다른 사람들을 계속 속이고 있음을 발견하고 녀는 말하기로 결정했다.

NTVA의 고향인 Dao My commune(Bac Giang 지역 Lang Giang 지역)의 지도자는 VA가 15세에 지역을 떠났다고 말했다.

Dao My commune의 지도자는 “소셜 네트워크에서뿐만 아니라 commune의 일부 사람들은 VA 사기에 대해 많이 이야기하지만 commune은 비난을받지 못했다.”라고 말했다.

Bac Giang 지방 경찰의 대표는 또한 현재 지방 경찰이 Mr. Nh.로부터 고발을 받았으며 소셜 네트워크에 공유된 약 170억 동 사기에 대해 지방 경찰은 신고를 받지 못했다고 말했다.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