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시 국제 학교에서 발생한 학교 폭력 사건에 대한 공식 보고서

5월 30일 노동 소식통에 따르면 호치민시 국제학교(IS HCMC)의 주관기관인 호치민시 미국아카데미(IS HCMC-AA)는 26일 호치민시 교육부와 투득 교육부에 학교 폭력 사건이 발생했다는 보고를 했다.

호치민시 국제학교 학교 폭력 사건에 대한 공식 보고서
국제학교 학교폭력 사건이 세간의 이목을 끌었다. 스크린샷

장난으로 인해 발생

ISHCMC의 보고에 따르면 5월 26일 공식 수업이 끝난 후 담당 교사는 학교 밖에서 한 무리의 학생들이 싸우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다(학교에서 2블록 떨어진 곳). 학생들은 담당 선생님의 안내를 받아 학교로 돌아가 건강 검진을 받기 위해 의무실로 이송됐다. 그런 다음 그들은 이사회를 만나 사건을 보고했다.

그러나 이 학생의 학부모가 학교에 직접 찾아와 해당 사건을 처리하고 학생을 처리해 줄 것을 학교에 요청해 이사회와 학생들 사이의 소통이 두절됐다.

당시 학교는 최근 사건으로 인해 학생 처리에 대한 즉각적인 결정을 내리기에 충분한 정보가 없었다. 학교 측은 이를 학부모들에게 설명했지만 일부 학부모들은 이에 동의하지 않고 행동하며 부적절한 태도를 보였다. 학부모도 학교에 협조하지 않는다.

5월 27일, 감시 카메라 시스템과 다른 학생들과의 교류를 통해 학교는 다음과 같은 사실을 알게 되었다. 출발점은 학생들 사이를 오가는 놀림거리다. 그러나 아이들이 서로에게 나쁜 말을 하게 되면서 상황이 팽팽해졌다. 이것이 다툼의 원인이기도 하다. 

이후 학교는 이 학생의 학부모 5명 중 3명에게 연락을 취했다. 이 세 학부모는 5월 30일과 31일에 학교와 만나 사건을 논의하고 해결하기로 했다. 다른 두 학부모는 전화로 여러 차례 전화를 했음에도 학교에서 연락이 없었다. 학교는 또한 두 부모에게 이메일을 보냈지만 아직 응답을 받지 못했다. 학교는 사건 해결을 위한 회의를 소집하기 위해 이 두 학부모에게 계속 연락을 취하고 있다.

학교는 경험에서 배운다 

ISHCMC 교장에 따르면, 학교는 학생들 사이에 불행한 사건이 발생하여 학부모에게 걱정을 끼친 경우 책임의 일부를 인식한다. 학교는 학업적으로나 심리적으로 학생들을 더 면밀히 모니터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학교는 부모를 오도하고 소셜 네트워크에서 상충되는 정보를 생성하지 않도록 상황을 신속하게 처리하는 경험을 통해 배울 것입니다.

학교 측은 또한 이해관계자들이 특정 정보를 유포하여 온라인 괴롭힘을 조장하는 태도나 행동을 하기 위해 미디어 및 온라인 미디어를 남용하는 경향이 있는 경우 매우 우려된다고 밝혔습니다. 재학생. 학교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교육훈련부와 교육훈련부의 지원을 받기를 희망합니다.

학교 측은 학생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안정적인 학업을 위해 학부모들과 더욱 긴밀히 협력해 학생과 학생들이 만족할 만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학교 측은 학생들의 이번 사태 극복을 위해 다양한 방안(교류, 개별상담, 단체상담, 1:1 상담 등)을 적용할 예정이다. 

학교는 5월 30일과 31일에 학부모와 논의하는 것 외에도 가능한 한 빨리 사건을 조정하고 마무리하기 위해 학부모와 계속 논의할 것이다. 

앞서 5월 26일 THT의 계정은 Facebook을 사용하여 생중계(생중계)하여 딸이 ISHCMC-AA 국제 학교에서 구타를 당했을 때 좌절감을 표현했다. T씨의 몫에 따르면, 그녀의 딸과 다른 3명의 소녀들은 학교에서 여학생에게 구타를 당했다. 이번 생중계에서도 학부모는 학교가 무책임하다고 거듭 말했고, 자녀를 때리는 학생을 만나지 못하게 했다.

이 사건은 대중의 특별한 관심을 받았으며, 부모의 생중계는 수만 명이 공유했다. 5월 29일 교육 훈련부는 위 사례의 처리를 지시하기 위해 호치민시 인민위원회에 공식 서한 번호 2217/BGDDT-GDCTHSSV를 발행했다.

laodong.vn 2022.05.30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