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는 베트남에서 끊임없이 사진을 과시한다.

배우 이준기  가 호이안(꽝남)에 머무는 동안 여러 장의 사진을 업데이트했다. 많은 팬들은 또한 이 한국의 잘생긴 남자 가 구시가지를 방문하는 것을 보았다.

이준기는 베트남에서 끊임없이 사진을 자랑합니다 - 사진 1
이준기가 베트남에서 화보를 공개했다

이준기 는 자신의 개인 페이지에 여러 장의 사진을 업데이트하며 호이안의 유명 호텔에 체크인했다. 40대라는 나이에 잘생긴 외모와 젊음, 역동성으로 다시 한 번 감탄했다.

이준기 의 글 이 화제를 모았다. 많은 네티즌들은 “베트남은 지금 꽤 핫하다. 몸조리 잘하시고 편히 쉬세요. 베트남에서 우리의 많은 아름다움과 음식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지금 같은 날씨 에 시원한 맥주는 최고의 솔루션입니다 . 베트남에서 방학 잘 보내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베트남은 아름답고 낙원과 같다. 베트남에서 즐거운 휴가를 보내신 것 같아 저도 너무 기쁘다”, “이번 여행도 즐거우셨으면 합니다”…

이준기는 지난 6월 12일 다낭 에 도착한 이후로 해안도로 유명한 다낭 여행 일정을 꾸준히 공유하고 있다. 지난 6월 14일 그는 식당에서 맥주를 ​​마시는 영상을 공개해 설렘을 안겼다. 영화 ‘ 악마의 꽃 ‘의 주인공은 설렘 을 표현하며 베트남을 칭찬했다. 이준기는 여행 상태줄에 “아름다운 베트남”, “멋진 베트남”이라는 문구를 자주 쓴다.

thanhnien.vn 2022.06.15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