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크리트 더미에 갇힌 소년 사망

DONG THAP 기관 간 기관은 10세의 Thai Ly Hao Nam이 Thanh Binh현 Phu Loi면의 교량 프로젝트에서 35m 깊이의 콘크리트 더미에 4일 동안 갇혀 사망한 후 사망했다고 판단했다.

1월 4일 오후 6시 31분 동탑성 인민위원회 부위원장인 도안 딴 부우(Doan Tan Buu)가 사고 현장에서 정보를 보고했다. 지금까지 구조대는 100시간 가까이 다양한 방법을 동원해 수색했지만 실패했다. 아이가 갇혀 있던 35m 길이의 콘크리트 더미는 뽑히지 않았다.

Buu 씨에 따르면 사고 초기에 법의학, 보건 및 지방 당국의 여러 부문 간 기관은 아기의 건강에 나쁜 예후를 보였습니다. 이 평가는 위치, 사고 현장, 피해자가 쓰러졌을 때 콘크리트 더미의 깊이, 환기가 되지 않는 환경에 장기간 갇혀 있었던 시간, 외상.

Buu 씨는 “현재 단계에서 전문 기관은 상담 후 아기의 사망을 판단할 충분한 근거가 있으며 여파를 돌보기 위해 아기를 키우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뉴스를 발표하기 전에 말했다. 아기가 사라졌고 정부는 Hao Nam의 가족을 만나 함께 일했다.

1월 4일 오전 현장에 있는 9군사령부 엔지니어들.  사진: Ngoc Tai
1월 4일 오전 현장에 있는 9군사령부 엔지니어들. 사진: Ngoc Tai

다가오는 구조 계획에 대한 질문에 Buu 씨는 이전에 구조가 아기의 생명을 유지하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지금까지 소년은 더 이상 거기에 없으며 기능군은 곧 구조를 종료하기 위해 조치를 변경할 것이다.

부우 씨에 따르면 이날 오후 구조대는 여전히 교대조로 나눠져 있었고, 대원들은 계속 작업을 해 콘크리트 더미를 쌓는 시간을 단축해 실수가 없었다고 한다. 이것은 매우 무겁고 어려운 작업이지만 지역은 경험이 풍부한 많은 전문가와 부서의 도움을 받아 완료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Thai Van Tan Tai 씨(40세, Hao Nam의 아버지)는 아기가 사망했다는 소식을 듣고 당국에 의해 사고 현장에 초청되었다. 지난 며칠 동안 그는 얼굴이 붉어지고 얼굴이 빨개진 채 아들의 소식을 기다리며 공사 현장에서 늘 근무 중이었다. 이때 약 1km 떨어진 그의 집에는 이웃들이 애도를 표했다.

오늘 밤 많은 사람들이 사고 현장으로 이어지는 도로 근처의 다리 양쪽에 차를 세우고 귀를 기울였습니다. 경찰은 해산을 촉구하는 확성기를 계속 틀었다. 건설 현장에서는 여전히 불이 켜져 있고 많은 엔지니어와 기술 직원 그룹이 콘크리트 기둥을 뽑기 위해 일찍 작업하고 있다.

Thai Van Tan Tai(40세, 아버지 Hao Nam) 씨는 지난 며칠 동안 현장에서 아들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사진: 황남
Thai Van Tan Tai(40세, 아버지 Hao Nam) 씨는 지난 며칠 동안 현장에서 아들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사진: 황남

2022년 12월 31일, 어린 Hao Nam과 3명의 친구는 스크랩을 수집하기 위해 집에서 거의 1km 떨어진 Phu Loi 마을에 Roc Sen 다리를 건설하는 프로젝트에 갔다. 남씨는 공사를 진행하던 중 직경 25cm, 깊이 35m의 속이 빈 콘크리트 더미에 떨어졌다 . 목격자에 따르면 그녀는 약 10분 동안 도움을 요청한 후 소리가 점차 사라졌다고 한다.

동탑(Dong Thap) 지방 구조 및 구조 경찰은 9 군부대 및 기타 여러 부대와 협력하여 피해자를 발굴하고 수색하기 위해 특수 장비를 보냈습니다. 뿌리 깊은 콘크리트 기둥과 작은 단면 때문에 구조대원들이 통과할 수 없었다. 오늘 오후 정오까지 기계는 30m 이상의 깊이를 뚫었지만 토양, 단단한 암석, 높은 접착력 및 비효율적인 압력 드릴에 직면했다.

Nguyen Thi My Linh은 1월 2일 Thanh Binh군 Phu Loi면에 있는 그녀의 집에서 사흘 만에 아들이 다리 건설 현장에서 콘크리트 더미에 쓰러졌다.  사진: Ngoc Tai
Nam의 어머니 Nguyen Thi My Linh은 1월 2일 Thanh Binh군 Phu Loi면에 있는 그녀의 집에서 3일 만에 그녀의 아들이 다리 건설 현장의 콘크리트 더미에 쓰러졌다. 사진: Ngoc Tai

Dong Thap 지방 정부는 경험 부족과 제한된 장비 및 인적 자원으로 인해 구조 작업이 어렵고 오래 걸린다는 점을 인정했다.

tuoitre.vn 2023.01.04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