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시 4차 예방접종 어떻게 하는가?

TTO – 호치민시는 6월 중순부터 이번달 말까지 COVID-19 예방 접종 피크를 배치했다. 만 12세 이상은 보건부 배정 후 즉시 접종하고, 만 5세 이상 12세 미만 아동은 계속 접종한다.

호치민시 4차 예방접종은 어디서 어떻게 신청하나요?  - 사진 1.
호치민시 사람들이 COVID-19에 대한 예방접종을 받고 있습니다 – 사진: THU HIEN

예방접종 등록은 어떻게 하는가? 그룹은 어떻게 분배되는가?

상주 또는 임시 거주 여부에 관계없이 여러 등록 지점

Thu Duc City Medical Center의 Pham Xuan Hai 부국장은 Tuoi Tre와 대화하면서 COVID-19 예방 접종을 받으려면 질병 통제 센터( hcdc.vn ) 웹사이트에 공지된 지역사회 예방 접종 지점에서 접종 신청할 수 있다

그러나 접종 장소에 밀리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 사람들이 지역 접종 장소에 가서 주사를 맞도록 권장한다. 백신 접종을 받으실 때는 주민등록증, 예방접종 증명서를 미리 지참하시고 입력하신 주소를 정확히 기재해야 한다

호치민시 질병통제예방센터의 대표는 호치민시에 임시 거주지가 없는 사람들도 여전히 4차 접종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 4차 접종 시 상주 또는 임시 거주 여부에 관계없이 접종 가능하다.

주민은 질병관리본부 웹사이트에 공개된 장소에 가서 4차 백신 접종을 받을 수 있다. 공개된 예방접종 장소에 갈 때 전에 예방접종증명서와 주민등록증을 지참해 의료진이 접종 전 확인해야 한다

이전 예방 접종 증명서를 분실 한 경우 사람들은 주사 등록 지점의 의료진에게 상황에 따라 설명해야하며 주사 부위가 유동적이어서 사람들이 예방 접종을 받기에 유리한 조건을 만든다.

특정 그룹 은 어떻습니까?

호치민시 보건부는 시민들에게 다음 위치에서 COVID-19 백신을 다시 주사하도록 명확하게 지시했다.

– 만 5~18세 아동의 부모인 경우: 학교 접종 장소 및 지역사회 내 접종 장소에 데려가서 1차(아직 예방접종을 하지 않은 경우) 및 2차(이미 예방접종을 한 경우) 접종한다.

– 면역저환자, 만성질환자 : 지역사회 접종 장소나 병원에 방문하여 추가 접종(3차, 4차 접종)을 하거나 아직 예방접종을 하지 않은 경우 처음부터 주사한다. 가족 중 건강상의 이유로 예방접종 장소에 갈 수 없는 친척이 있는 경우에는 지역 보건소에 연락하여 가정 예방 접종 팀을 구성해야 한다.

– 근로자, 산업단지, 수출가공지역 근로자의 경우 사업장에서 신속하게 예방접종 등록을 하십시오.

– 병동, 코뮌, 타운십 및 기타 부서, 기관 및 부문에서 전염병과 싸우는 최전선 근로자인 경우 근무하는 곳에서 주사를 등록해야 현장에서 주사를 받거나 가장 가까운 의료 시설로 안내를 받아야 한다. 치료, 주사. 또한 2차 감염의 위험이 있는 같은 집에 사는 친척과 함께 동원해 반복 주사를 맞도록 한다.

“지역사회, 병원의 주사부위는 대중매체를 통해 널리 알려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주사부위로 이동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위험군에 속하는 사람들에게 주사부위는 주사부위의 위치이다. 보건당국은 “지방 당국이 집에서 주사를 준비할 예정”이라며 “사람들이 편리하게 외출할 수 있도록 주사 장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있다”고 말했다.

615,000명 이상 이 예방 접종 을 받았습니다.

보건소에 따르면 2주 이상 정점을 찍은 후 총 615,135건의 주사가 투여되었으며 이 중 1차 26,454건, 62,651건 2건 614건, 추가 접종 98,956건 3건 426,460건 4. 현재 실제 1일 평균 약 36,000개의 주사가 있다.

또 성수기인 6월 24일부터 12~17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3차 접종도 실시해 지금까지 5만859명의 어린이가 예방접종을 받았다.

호치민시 질병통제예방센터는 5세에서 12세 사이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호치민시의 COVID-19 백신 접종의 성수기가 계속되었다고 말했다. 

5-7일 호치민시 질병통제예방센터는 https://hcdc.vn/에서 사람들을 위한 예방접종 장소 목록을 발표했다.

예방 접종은 매우 중요한다

호치민시 보건부는 오미크론의 하위 변종인 하위 변종 BA.5가 베트남에 나타났다고 보건부가 방금 발표했다고 알렸다. 세계는 또한 최근 며칠 동안 COVID-19로 인한 사례 및 사망자 수의 증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연구에서 코로나19에 대한 면역력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예방 접종을 받지 않았거나 백신 접종이 불완전한 사람들의 경우 COVID-19에 감염 및 감염될 수 있는 위험을 예측하십시오. 따라서 COVID-19에 대한 추가 백신 접종은 특히 50세 이상의 사람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중등도에서 중증 면역결핍증이 있는 18세 이상의 사람; 18세 이상의 사람들은 COVID-19에 노출될 고위험군에 속한다.

tuoitre.vn 2022.07.05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