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uyen Tran Duy Nhat은 2023년 세계 무에이 세계 선수권 대회 베트남 선수권 대회에 참석

TTO – 베트남 최고의 권투 선수인 Nguyen Tran Duy Nhat이 2023년 3월 호치민시에서 열리는 국제 무에이 월드 챔피언십 베트남 챔피언십에 출전한다.

Nguyen Tran Duy Nhat은 2023년 세계 무에이 세계 선수권 대회 베트남 선수권 대회에 참석합니다 - 사진 1.
협력 계약 체결식 및 2023년 국제 무에이 챔피언십 베트남 챔피언십 발표 – 사진: KHUONG XUAN

11월 23일, 주최측은 대회에 대한 공식 정보를 위한 기자 간담회를 열었습니다. 2023년 세계선수권 베트남선수권대회는 베트남에서 열리는 세계선수권대회의 토너먼트 제도 중 첫 대회다. 이 토너먼트는 무에타이 그랑프리(MTGP)와 VTVcab이 주최하고 호치민시 무에이 연맹이 협력한다.

베트남 챔피언십 2023은 3월 호치민시에서 개최됩니다. 토너먼트는 최고의 베트남 및 국제 무에타이 선수들의 참여를 유도한다. 토너먼트에 참가할 유명 선수로는 Changpuak Pongtong(태국), Jeremy Payet(프랑스), Liam Chirag Patel(영국), Nguyen Tran Duy Nhat , Truong Cao Minh Phat, Huynh Ha Huu Hieu, 베트남)…

세계 선수권 대회의 창립자인 Philip Tieu 씨는 “베트남 대회 조직은 세계 선수권 대회에 특별한 의미가 있다. 국제 표준에 따른 대규모. VTVcab 및 호치민시 무에이 연맹과의 협력은 베트남 무에이 스포츠를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데 기여할 것입니다.”라고 했다

11월 23일 오전에는 VTVcab과 NLF 간의 전략적 협력 조인식도 있었습니다. 이에 따라 양측은 세계선수권대회의 대회 체계를 조직·제작·중계·전달하는 데 협력하기로 했다. 베트남 챔피언십 2023의 전체 이벤트는 VTVcab의 TV 채널, OTT 애플리케이션 및 소셜 네트워크를 포함한 플랫폼에서 VTVcab에 의해 제작 및 방송된다.

VTVcab의 총책임자인 Bui Huy Nam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선수들은 9개의 세미 프로 웨이트 클래스와 3개의 프로 웨이트 클래스를 포함하여 12개의 웨이트 클래스에서 경쟁하게 된다. 세미프로 경기에서 우승한 복서에게는 천만 VND가 수여됩니다. 프로 경기에서 우승한 복서에게는 3,500만 VND가 수여된다.

MTGP는 세계 최고 수준의 전문 무에타이 행사를 주최하는 회사입니다. 지난 10년 동안 MTGP는 15개국에서 50개 이상의 라이브 이벤트를 조직하여 많은 Muay, K-1 및 MMA 인재가 조직 시스템으로 간주되는 세계적 수준으로 발전할 수 있는 개발 기회를 창출했다.

가장 유명한 베트남 및 국제 권투 선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국내 무에타이 토너먼트를 조직하기 위해 세계 선수권 대회가 베트남으로 돌아온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tuoitre.vn 2022.11.23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