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시 관광 축제 프로모션 투어로 고객 유치

호치민시에서 가장 큰 관광 부양 행사는 최대 40% 할인과 귀중한 관광 선물이 포함된 투어를 구매하기 위해 수천 명의 방문객을 끌어들이다

제18회 호치민시 관광 축제가 5월 14일부터 17일까지 1군 Le Van Tam Park에서 개최되어 수천 명의 사람들이 국내외 투어를 방문하고 배우고 프로모션 가격으로 구매했다.

TransViet Travel Company에서 599만 VND로 4박 5일 태국 여행; 5월 19일에 출발하는 TST Tourist Company의 극동의 진주 사이공을 보기 위한 보트 투어 를 경험하고 있다. 가격은 공식적으로 발표된 2,568백만 VND에 비해 1인당 198만 VND입이다

Fiditour-Vietluxtour 여행사 부스는 12월까지 100개 이상의 국내외 투어를 보유하고 있어 자극적인 가격으로 시간이 다양합니다. 이 때 몰디브 4박 5일 투어는 3인조 그룹으로부터 100만 VND, 5인조 이상 그룹으로부터 150만 VND를 줄이는 등 고급스러움과 개별 디자인을 보여주는 투어 라인도 판매된다

마찬가지로 Vietravel은 국내외에서 직접 투어를 구매할 때 4-6인 그룹에 대해 최대 300만 VND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제31회 동남아올림픽 투어도 관광객들의 관심을 끈다. 따라서 5월에 북부 투어를 구매하는 고객은 Viet Tri Stadium(Phu Tho)에서 SEA Games 예선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받게 된다.

많은 관광객들이 여름 여행에 대해 배웁니다.  사진: 비엣트래블
많은 관광객들이 여름 여행에 대해 배웁니다. 사진: 비엣트래블

여행업계에서는 처음 이틀간 고객들이 투어를 참고하고 배우러 오는 경우가 많다며, 마지막 이틀까지는 “주문 마감”이라고 말했다. 1군에 거주하는 Mr. Quang Nguyen은 온라인으로 투어를 구매하는 것보다 더 자세한 조언을 받기 위해 직접 방문하는 것보다 직원이 절차를 신속하게 안내한다고 말했다. 지금은 북서부, 동북부 투어만 미리 보고 돌아와서 가족들과 의논하고, 마지막 날에 여유가 된다면 투어를 사러 다시 오겠다”고 말했다.

여행 사업체는 손님에게 실제 여행이 필요하다고 평가하고 15분에서 20분 사이의 일정을 배우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낸다. 그런 다음 그들은 친척과 상의하거나 원할 경우 “결제”할 준비가 되어 있다.

Best Price Travel의 마케팅 이사인 Mr. Bui Thanh Tu는 행사가 관광객들로 붐볐을 때 예상을 뛰어넘었다고 말했다. “Covid-19 이후 저렴한 투어는 반드시 손님의 최우선 관심사는 아니지만 서비스 품질도 중요하다. 예를 들어 투어는 100,000-200,000 VND 이상이지만 그 차이는 가치 있고 매력적이며 품질이 보장됩니다. 품질, 고객은 여전히 ​​구매한다. 또한 회사의 평판도 고객이 신뢰하고 선택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라고 Tu는 말했다.

일부 여행사에서는 국내 관광이 전염병 이전과 비교하여 80-90%에 도달했다고 평가한다. 손님은 친숙한 목적지에 집중할뿐만 아니라 30/4 및 1/5 휴일의 방문자 통계가 그 예이다. 이는 관광 사업자가 가까운 장래에 손님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관광 여행을 확대하는 것도 문제이다.

Vietluxtour 여행사 Fiditour의 이사인 Mr. Tran The Dung은 질병 통제가 잘되고 더 이상 여행 제한이 없다면 여름 관광을 자극하기에 유리한 조건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그 안에서 대중 손님과 단체 손님은 전염병 이전의 모습으로 돌아갈 것이다.

Vnexpress.vn 2022.05.16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