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시 관광은 획기적인 기회를 찾는다.

TTO – 글로벌 목적지 간의 치열한 경쟁의 맥락에서 베트남은 코로나19 이후의 새로운 관광 트렌드에 맞춰 고유한 전략과 상품을 보유해야 한다.

호치민시 관광은 획기적인 기회를 찾습니다 - 사진 1.
호치민시에서 열린 국제 관광 박람회에 관광 기관이 참여합니다 – 사진: QUANG DINH

9월 8일 오전 호치민시 국제 관광 박람회(ITE HCMC 2022) 개막식에서 호치민시 인민위원회 위원장인 Mr. Phan Van Mai는 ITE HCMC 2022가 시장의 성장 베트남에 대한 국제 관광 시장, 베트남 관광 사업과 지역 및 세계 다른 국가의 관광 사업 간의 무역 연결을 통해 국가 간 방문객의 흐름을 촉진한다.

Mai 씨에 따르면, 관광 관리 기관, 여행사 및 구매자 간의 회의를 통해 당사자들은 관광 개발과 같은 관심 문제에 대한 많은 솔루션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관광객을 위한 서비스 품질 및 경험 가치 향상, 디지털 혁신, 목적지 향상 의사소통… 

“빠르고 지속 가능한 관광 회복이라는 공통의 목표를 향한 모든 것”이라고 Mai는 말했다.

같은 날 관광 박람회의 틀 내에서 열린 고위급 관광 포럼 솔루션 복원 및 지속 가능한 관광 개발  에서 Nguyen Van Hung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베트남은 지속적으로 50-75%의 세계에서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이는 목적지 중 하나이다. 

2022년 7월 베트남 관광에 대한 해외 검색 건수는 2021년 같은 기간에 비해 1,200% 이상 증가했다. 

그러나 글로벌 목적지 간의 치열한 경쟁이라는 맥락에서 베트남은 코로나19 이후의 새로운 관광 트렌드에 발맞추어 고유한 전략과 상품을 보유해야 한다  .

Vu Duc Dam 부총리는 또한 어려움을 언급할 뿐만 아니라 제거해야 할 점과 차단해야 할 규정을 설정하는 등 베트남 관광에 획기적인 솔루션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차관은 “사실 전기요금, 비자, 세금 등 관광산업이 스스로 해결할 수 없는 문제들이 있다”며 “하지만 경제부문이 주도권을 잡기 위해서는 돌파구를 마련해야 한다”고 말했다. 관광부 장관, 총리  확인했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필요

9월 8일 오후, 언론 에이전시 편집장, 호치민시 대표 사무소 및 관광 산업 간 회의에서 Tuoi Tre 신문 편집장 Le The Chu 는 Ho를 제안했다. 많은 국제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보행자 거리에서 열리는 거리 음악 축제, 사이공 강의 빛 축제 또는 스포츠 행사와 같은 문화 행사에 투자해야 한다.

Chu 씨에 따르면 베트남에는 많은 축제가 있지만 국제 손님을 환영하는 축제의 수는 매우 적으며 Da Nang International Fireworks Festival, Hue Festival 등과 같이 성공적이고 공명하는 이벤트는 거의 없다.

Chu 씨는 “인프라와 인력의 조건으로 호치민시는 국제 행사나 주요 지역 스포츠 토너먼트를 충분히 개최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베트남 언론인 협회 부회장인 Mr. Tran Trong Dung은 문화체육관광부와 관광청이 관광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개발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이를 기반으로 하노이, 호치민시, 다낭과 같은 관광 센터와 같은 지역은 적절한 관광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개발하고 관광 산업과 기관 간의 조정도 보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이다.

tuoitre.vn 2022.09.09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