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을 방문하는 외국인을 위한 3가지 새로운 규정

지금부터 3월 15일까지 입국 3일 후 방문객은 nCoV 음성인 경우 투어 프로그램 외 장소에 갈 수 있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2월 17일 2단계(지금부터 3월 15일 전면개관 전까지) 외국인 방문객 환영 가이드라인을 발표했다. 새로운 규정은 외국인, 해외에 거주하는 베트남인이 이전과 같은 전세 항공편이 아닌 정기 국제 상업 항공편으로 베트남에 올 수 있다는 것입니다.

2021년 11월 국제 도착 시범 프로그램의 첫 번째 단계로 한국 관광객들이 푸꾸옥(끼엔장)을 방문합니다.  사진: 빈펄
2021년 11월 국제 도착 시범 프로그램의 첫 번째 단계로 한국 관광객들이 푸꾸옥(끼엔장)을 방문합니다. 사진: 빈펄

새로운 규정은 또한 투어 참여 후 3일 후에 nCoV(RT-PCR)에 대한 결과가 음성인 경우 관광객이 해외 손님을 허용하는 현지에 계속 갈 수 있습니다(Quang Ninh, Da Nang, Quang Nam, Khanh). Hoa, Phu Quoc, Binh Dinh, Ho Chi Minh City). 다른 지역의 친척을 방문하고자 하는 손님은 절차를 위해 사전에 여행사에 등록해야 합니다. 양성 결과가 나온 사람들은 격리되어 치료를 받게 됩니다.

또 해외 방문객은 코로나19 치료비를 기존 5만 달러대신 2만 달러로 내는 내용의 건강보험이 필요합니다.

게스트는 여행사의 투어 프로그램 참여, Covid-19 백신 1회 접종 증명서 또는 6개월 이내 치유 증명서 전과 같은 기존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출발 72시간 이내 nCoV(RT-PCR) 음성 검사 결과

16세 미만 여행자, 65세 이상 또는 임산부의 경우, 기저질환이 있는 사람들은 예방 접종을 하지 않으면 음성 검사 증명서를 소지해야 합니다. 2세 미만의 어린이는 검사를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이 경우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기 전에 보호자를 동반하고 7일 동안 투어에 참가합니다. 여행 일정 3일차와 7일차에 검사를 받을 예정입니다.

3월 15일에 베트남은 여행을 완전히 재개하여 여행 제한을 해제합니다. 국제 손님은 투어 등록이 필요하지 않지만 여전히 전체 백신 접종 또는 회복 증명서가 필요합니다. 또한 탑승 전 nCoV 음성 테스트를 받아야 합니다(빠른 테스트의 경우 24시간, RT의 경우 72시간). -PCR). 베트남 도착 후 24시간 이내에 관광객은 관광 활동에 참여하기 전에 nCoV 검사에서 음성이어야 합니다.

Vnexpress 2022.02.18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