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스포츠는 다가오는 목표를 위해 노력

제31회 동남아시안게임(SEA Games 31)의 성공적인 개최 이후 스포츠계는 앞으로의 목표를 향해 계속해서 고군분투하고 있다.

사진 캡션
Nguyen Thi Oanh 선수(868, 베트남)가 여자 5000m에서 금메달을, Pham Thi Hong Le 선수(842, 베트남)가 제31회 SEA Games에서 은메달을 획득했습니다.사진: Huy Hung/VNA

종합체육부(문화체육관광부)에 따르면, 2022년 마지막 6개월 동안 일반부는 프로젝트 및 문서 개발에 대한 조언 외에도 대회 참가를 위해 병력을 계속 준비하고 있다. 러시아에서 열린 제7회 아시아 국제 어린이 스포츠 대회; 콩고의 프랑스어 문화 게임; 2023년 ASIAD 19 및 지역, 대륙 및 세계 스포츠 토너먼트. 총무부는 또한 2022년 제9회 전국체육대회를 준비하고 성공적으로 조직하는 데 주력했다. 베트남에서 개최되는 97개의 국내외 스포츠 토너먼트 조직 및 운영; 심판 및 스포츠 코치를 위한 4개의 교육 클래스를 개설했다.

이와 함께 업계 전체가 ‘만민이 호아저씨 본보기로 몸을 단련한다’는 캠페인을 펼치며 많은 인원을 동원해 체육과 스포츠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다양한 체육활동을 발전시킬 수 있는 여건을 조성했다. 풀뿌리 수준에서 스포츠 조직을 만들고 건강을 개선하고 키와 체력을 키우고 질병을 예방하고 퇴치한다.

동시에 체육 및 스포츠 일반부는 중앙 및 지방 수준의 부처, 지부 및 대중 조직과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체육 운동을 촉진하기 위한 관리 및 방향 조정 프로그램을 계속 시행하고 있다. 주제: 청소년, 학생, 학생, 공무원, 농부, 군대, 노인, 장애인… 기능 단위는 2021-2030년 기간 동안 어린이 익사를 예방하고 예방하기 위해 안전한 수영 프로그램 시작을 계속 개발한다. 문화, 스포츠 및 관광 부문; 28개의 대규모 스포츠 경기 및 상금, 2개의 재교육 과정 및 체육 및 스포츠 전문 훈련을 조직하고 관리한다.

체육 및 스포츠 일반부 부국장 Le Thi Hoang Yen은 2022년 첫 6개월 동안 체육 및 스포츠 업계가 31회 SEA 게임을 준비하고 조직하는 데 모든 노력을 집중했다고 말했습니다. 성공 가능성이 있는 것, 할당된 작업 중 가장 중요한 것이다.

대회는 국제 규정 및 관행에 따라 신중하게 진행되었으며 절대적인 안전을 보장하고 국제 친구들의 마음에 평화롭고 우호적이며 친절한 베트남의 강한 인상을 남겼다. 베트남 스포츠 대표단은 대회에 참가하여 205개의 금메달을 획득하며 팀을 이끌었다. 대회의 개막식, 폐막식 및 기타 행사는 민족주의와 현대성을 결합하여 베트남 문화 정체성이 물씬 풍기는 엄숙하게 거행되었으며 국제 친구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국가 인민의 칭송을 받았다.

우리나라의 고성능 스포츠는 주요 국제 스포츠 행사에서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국가 청소년 팀과 팀의 훈련에 중점을 두었다. 전체 업계는 1,442명의 선수, 295명의 코치, 21명의 전문가 및 31명의 의사를 소집하여 하노이, 호치민시, 다낭, 깐토 및 의과대학의 국립 스포츠 훈련 센터에서 훈련했다.박닌 체육 대학교 및 스포츠. 2022년 첫 6개월 동안 Vietnam Sports는 국제 스포츠 토너먼트에 참가하여 금메달 37개, 은메달 26개, 동메달 62개를 획득했다.

baotintuc.vn 2022.06.21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