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nh Van Quyet은 구금되었으며 베트남 민간 항공청은 뱀부 항공 모니터링

3월 30일 오후에 베트남 민간항공청은 FLC 회장 겸 뱀부항공 회징 찐 반 꾸에트는 체포된 후 밤부항공 경영진과 긴급 회의를 가졌다.

베트남 민간항공청(Civil Aviation Authority)의 호치민 탄(Ho Minh Tan) 부국장은 “민간항공청이 향후 3~6개월 동안 뱀부항공의 활동을 더욱 면밀히 모니터링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조종사, 승무원, 인적 자원 등을 위한 정비, 비행선 개척, 훈련 훈련, 정력 유지 등의 문제에 유의한다

Vu Hong Quang 교통부(CAAV) 부국장은 교통 측면에서 뱀부 항공의 항공 운송 사업 면허가 2021년 2월 3일에 마지막으로 수정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운송 헌장에 따르면 뱀부항공의 Trinh Van Quyet 회장은 회사의 발전 전략과 사업 개발 계획 및 항공기 개발을 결정할 권한이 없다. 법적 대리인 – Mr. Dang Tat Thang, 총무이사가 전체를 담당할 것이다.

베트남 민간 항공국(Civil Aviation Administration of Vietnam)은 뱀부 항공의 활동을 면밀히 모니터링합니다

뱀부항공은 현재 비행기 20대를 운용하고 있으며 그 중 올해 말 임대가 종료되는 A319 비행기가 있다. 나머지 비행기는 모두 2024년, 2025년 및 그 이후에 계약이 종료된다.

현재까지 베트남 민간항공청은 Bamboo Airways의 비행선 대여 단체와 비행선 조업 중단을 요구하는 위임 단체의 문서를 받지 못했다.

뱀부 항공의 응우옌 응옥 쫑(Nguyen Ngoc Trong) 부사장은 3월 29일 오후 6시부터 뱀부 항공의 리더들이 최고 경영자 자리가 갑자기 변경된 후 항공사 운영의 위험과 영향을 평가했다고 말했다.

Mr. Trinh Van Quyet은 Mr. Quyet이 소유한 Bamboo Airways 주식 수에 해당하는 모든 주주 권리를 Ms. Vu Dang Hai Yen에게 위임했습니다.

전체 관리 팀, 특히 AOC(Aircraft Operator Certificate), AMO(Maintenance Organization) 및 ATO(Training Center)에서 승인한 장비는 그대로 유지된다. 조종사, 승무원, 엔지니어 등 고급인력에는 현재 변동사항이 없다.

Bamboo Airways의 판매 시스템은 현대적인 관리 소프트웨어가 포함된 온라인 판매 시스템인 에이전트 시스템을 통해 여전히 동기적이고 효과적으로 배포된다.

금융 기관은 서명된 계약을 유지하고 계속 수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FLC 생태계와 평판이 좋은 은행 시스템과의 관계 및 협력을 통해 금융 기관은 운영 현금 흐름이 보장됨을 확인한다. 뱀부항공은 고객에게 모든 의무를 이행할 것을 약속했고 앞으로도 계속 약속한다.

뱀부 항공은 비행 운영을 보장하고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안전을 강화하기 위한 조치를 즉시 시행했다. 고위 리더부터 직원에 이르기까지 전체 운영 체제의 목표를 철저히 파악하고 통합하여 안정적이고 지속 가능한 운영을 유지한다. 

vietnamnet.vn 2022.03.30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