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h Nam 감독은 Covid-19에 항복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Covid-19로 인한 심각한 인원 손실에도 불구하고 Dinh Nam 감독은 베트남이 U23 동남아시아 2022 준결승전에서 동티모르를 꺾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단언했습니다.

Dinh The Nam 감독: '충분한 사람들이 동티모르와 싸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동티모르 – 베트남: VnExpress에서 2월 24일 목요일 19:30

남씨는 23일 정오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태국과의 경기가 끝난 후 코로나19로 인해 우리는 또다시 중단됐다”고 말했다. “나는 팀이 플레이할 수 있는 충분한 숫자를 갖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어떤 상황에서도 우리는 항상 임무를 완수하고 경기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선수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동티모르를 상대로 강력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코로나19가 2022년 동남아시아 U23 토너먼트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많은 선수들이 코로나19에 감염되어 인도네시아와 미얀마가 중도에 탈락했습니다. 이에 조직위는 2월 16일부터 팀당 최대 10명까지 교체할 수 있도록 했다.

2월 22일 VFF는 6명의 선수를 보강하여 팀이 태국과의 C조 최종 경기에 등록할 14명을 명단에 올렸습니다. 오늘 아침에 실시한 신속한 검사에서 코칭스태프와 선수 19명 중 7명이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VFF는 캄보디아에 4명의 선수를 계속 추가했습니다.

Dinh The Nam 감독은 첫 번째 물결에서 Covid-19에 걸린 선수가 회복되어 음성 PCR 결과를 얻기를 희망합니다.

동티모르는 이번 대회에서 필리핀과 무승부를 기록하며 브루나이를 꺾고 개최국 캄보디아를 A조 1위에 오르는 등 이번 대회에서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들 역시 이틀 이상 쉬고 코로나19에 감염되지 않은 완벽한 전력을 보유하고 있다. 따라서 Dinh Nam 감독은 높은 평가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조심스럽습니다. “동티모르는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이 있고, 선수들은 수년간 서로를 상대했고 AFF컵부터 U23 아시아 지역 예선까지 많은 경험을 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정신적으로 편안하고 신체적으로 건강합니다. 몇 년 전 동티모르 선수들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아주 잘 뛰었습니다. 베트남 선수들은 그들을 막으려고 정말로 노력해야 합니다.”

Vnexpress 2022.02.23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