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교부 15.3 이후 입국 절차 안내

3월 17일 오후 외교부 장기 기자 회견에서 Le Thi Thu Hang 대변인은 3월 15일부터 관광 개방 후 외국인 관광객의 입국 절차에 대한 추가 정보를 업데이트했다.

관광 목적으로 베트남에 입국하는 외국인은 여전히 ​​보증이 필요하다.

Le Thi Thu Hang 외교부 대변인은 3월 15일 관광 개방된 후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입국 절차를 업데이트했다.

외교부 3월 15일 이후 출입국 절차 안내 - 사진 1
Le Thi Thu Hang 외교부 대변인

3월 15일에 외교부의 요청에 따라 정부는 코로나19 방역하기 위한 제한 조치를 적용하기 전과 같이 해외에 거주하는 외국인과 베트남인 에 대한 입국 정책을 복원하기로 했다 ”고 말했다.

Hang씨에 따르면, 3월 15일에도 보건부 는 베트남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새로운 입국 규정에 관한 문서 번호 1265를 발행했다. 따라서 항공, 도로, 철도, 수로를 이용하여 베트남을 입국하는 관광객은 출국 72시간 이내(RT-PCR 방식을 사용하는 경우) 또는 24시간 이내에(RT-PCR 방식을 사용하는 경우) 신속 검사 방식으로 음성 결과를 받아야 한다.

장기 여행의 경우 입국자는 입국 시 국경 게이트에서 검사를 받아야 한다. 이 경우 검사 결과가 음성인 경우 숙박객은 숙소를 떠날 수 있으며 규정에 따라 전염병 예방 및 통제 조치를 취한다. 입국하는 사람들은 규정에 따라 베트남에 체류하는 동안 PC-Covid로 입국 절차를 완료하기 전에 의료 신고하고 건강을 모니터링해야 한다.

관광 비자와 관련하여 외교부 대변인은 보건부도 이 법 16.1조의 규정에 따라 입국하는 사람들에 대한 Covid-19 전염병의 예방 및 통제에 관한 규정을 발표했다고 말했다. 법에 따라 관광 목적으로 베트남에 입국하는 외국인은 베트남에 보증을 요청하는 기관, 조직 및 개인을 거쳐 수출 관리 부서 와 인사 및 손님 기록 승인 절차를 수행해야 한다 .

“관광 목적으로 베트남에 오는 외국인은 베트남에 있는 국제 여행사에 연락하여 해당 여행사가 출입국 관리국과 절차를 수행한 다음 해외 베트남 대표 사무소 또는 비자 발급 권한이 있는 기관에서 비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라고 Hang씨가 확인했다.

Thanhnien 2022.03.17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