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a Thien Hue는 국제 손님을 환영합니다

Thua Thien Hue는 3월 15일 관광이 완전히 시작되기 전에 국제 방문객을 환영할 수 있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Thua Thien Hue의 제안에 방금 응답하여 3월 15일 완전히 재개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2단계부터 국제 방문객을 환영하는 시범 프로그램을 성에서 수행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Thua Thien Hue성 관광부 부국장인 Mr. Nguyen Van Phuc은 국제 손님을 환영한다는 제안이 목적지 브랜드와 지역의 주도권 및 준비를 확인한다고 말했습니다. 지금부터 3월 15일까지 도는 한국, 태국, 싱가포르 및 말레이시아의 목표 시장에 초점을 맞춘 전세 항공편으로 손님을 환영합니다. 나중 단계에서는 유럽과 북미를 넘어 더 많은 시장이 있습니다.

향수 강의 남쪽 강둑에 있는 Truong Tien Bridge 기슭에 있는 오래된 봉황 뿌리.  사진: 당뚜옌
향수 강의 남쪽 강둑에 있는 Truong Tien Bridge 기슭에 있는 오래된 봉황 뿌리. 사진: 당뚜옌

관광객들은 문화체육관광부의 최신 지침에 따라 규정을 적용하기 위해 시범 단계에서 후에에 옵니다. Laguna Lang Co, Vedana Lagoon Resort & Spa Hue, Kawara My An Onsen Resort and Spa, Alba Thanh Tan Hot Springs Resort…와 같은 고립된 시설에 머무는 투숙객은 골프, 입욕 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후에 기념비 복합 단지, 박마 국립공원 방문…

지금까지 Thua Thien Hue의 18세 이상 사람들은 1차 접종의 100%, 2차 접종의 95% 이상을 맞았습니다. Phuc은 지방이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일련의 이벤트와 축제를 조직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중 Hue Festival은 4월 9-14일에, VnExpress Marathon Hue는 4월 10일에 열립니다.

Thua Thien Hue 이전에 베트남은 Quang Ninh, Quang Nam, Da Nang, Khanh Hoa, Phu Quoc(Kien Giang), Binh Dinh 및 Ho Chi Minh City를 포함한 7개 시범 지역에서 국제 방문객을 환영하도록 허용했습니다. 3월 15일 관광이 전면 개방될 때까지 전국의 모든 지역에서 외국인 방문객을 맞이할 수 있으며, 일부 전염병 예방 조건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조정하여 가까운 시일 내에 개정 및 발간할 예정입니다.

Vnexpress 2022.02.19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