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자의 시신을 경찰서까지 운반한 사람의 증언

호치민시 도탄록(32)씨는 차 안에서 연인을 살해한 뒤 시신을 경찰에 찾아가 자백하는 것 외에도 차 안에서 많은 금을 발견했다.

9월 20일, 7군에 거주하는 Loc은 범죄를 저지른 지역이었기 때문에 초기 조사 파일과 함께 호치민시 경찰에 의해 Tra Vinh 지방 경찰에 인계되었다.

수사기관에 로크.  사진=경찰 제공
수사기관의 도탄록. 사진= 경찰 제공

수사 기관에 따르면 록은 아내와 두 자녀가 있지만 가족이 Tra Vinh 지방의 금은방 주인인 이혼한 여성과 한 자녀를 둔 감정적인 관계가 있다고 밝혔다. 최근 두 사람은 아내와의 이혼을 거듭 요구하며 갈등을 빚었다. 이틀 전 정오에 사이공에서 온 Loc은 7인승 차를 몰고 Tra Cu 지역(Tra Vinh 성)의 시장에 치과 치료를 위해 연인을 데리러 갔다.

Loc에 따르면, 도중에 그 여자는 그에게 가족에게 전화를 걸어 이혼해야 한다고 말했다. Loc은 Chau Thanh 지역(Tra Vinh성) Continuing Education Center 앞 지역에서 차를 세우고 뒷좌석으로 내려가 이야기를 나누다 싸움이 벌어졌다. 투쟁 중 칼(과일 껍질 벗기는 사람, 길이 약 20cm)이 가방에서 떨어져 Loc이 연인의 목을 찔렀다. 상처에 피가 심하게 났고, 그 여성은 기절했고 나중에 사망했다.

범행 후 Loc은 큰 비닐 봉지를 사서 몇 킬로미터를 운전한 다음 길가에 들렀습니다. 그는 희생자의 시신을 나일론 가방에 넣고 차의 핏자국을 닦았다. 두 대의 전화기가 계속 울리는 것을 보고 Loc은 전화기를 인근 강에 던지고 차를 몰고 호치민시 Binh Chanh 지역의 친척들에게 집으로 가서 모든 이야기를 했다.

가족의 조언에 따라 Loc은 7군 Tan Thuan Tay 병동의 경찰서에 시신을 가져가 자백했다.

소녀의 시신을 실은 차는 Tan Thuan Tay 구 경찰서 앞에 주차되었습니다.  사진:딘수
희생자의 시신을 실은 차는 9월 19일 서부 서부의 Tan Thuan 구 경찰 본부 앞에 주차되어 있었다. 사진: 딘수

그 직후, 7군 경찰은 호치민시 경찰과 협력하여 자동차를 수색하고, 8억 5천만 동 이상, 수십 개의 금관, 반지, 보석 등을 압수했다. 루크는 또한 그가 범죄를 저지른 장소로 압송되고, 휴대폰을 버린다.

초기 검사 결과 피해자는 정맥 골절로 인한 출혈로 사망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가 갔을 때 딸이 8억 5천만 VND를 가져왔다고 말했다. 많은 금반지, 반지, 목걸이 …고객의 상점에 판매되었다.

짜빈 경찰은 객관적인 진실을 밝히기 위해 범행 동기와 동기에 대한 록의 증언을 조사하고 있다.

Vnexpress.vn 2022.09.20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