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 여권: 시스템에 입력되지 않으면 업데이트하는 방법?

TTO – 보건부 정보에 따르면, 국가예방접종시스템은 22-4일 현재 전국에서 약 2억 1천 1백만 건의 COVID-19 예방백신을 접종했다고 기록했다

백신 여권: 코 없이 업데이트하는 방법?  - 사진 1.
백신 여권을 발급받기 위해서는 예방접종을 받은 사람이 정확한 정보를 신고해야 예방접종 시설이 시스템에 데이터를 입력할 수 있다. – 사진: DUYEN PHAN

시스템에 입력되지 않았거나 잘못된 정보가 업데이트된 주사가 여전히 많다. 이와 관련하여 보건부 정보기술부 국장인 Mr. Do Truong Duy는 백신 여권이 전자 건강 관리 애플리케이션인 PC-COVID에 표시될 것이라고 말했다.

예방접종 정보가 누락되거나 정확하지 않아 아직 백신여권을 발급받지 못한 분들은 예방접종기관에 연락하여 코로나19 예방접종 포털(https://tiemchungcovid19.gov.vn)에 보완, 업데이트 또는 반영해야 한다. Duy는 “또한 사람들은 백신 및 여권과 관련된 문제에 대해 반영하거나 조언을 받기 위해 19009095번으로 보건부 교환원에 전화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보건부 정보기술부장은 1차, 2차, 3차 모두 접종한 사람은 백신 여권을 발급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1차 접종을 받으면 면 QR코드에 1차분만 표시되며, 국가별 규정에 따라 입장이 가능하다.

4월 19일에 보건부는 5월 5일전까지 허위로 인증되어 배포된 COVID-19에 대한 4,100만 백신 접종 데이터를 “정리”하기 위해 모든 수준의 보건 부문 단위 부서에 문서를 보냈다.

5세에서 12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COVID-19 예방 접종 계획이 시행될 때 보건부는 예방 접종 시설이 연결, 인증 및 공유하기 위해 식별자를 업데이트하도록 요구한다. 다른 예방 접종 대상자와 마찬가지로 어린이를 위해 백신 여권을 발급한다.

베트남의 전자백신여권은 현재 62개국에서 사용되고 있는 WHO와 EU가 발행한 표준을 사용하고 있으며 가까운 장래에 더 많은 국가에서 이를 사용할 예정이다. 12개월 동안 유효한 영어로 되어 있다. 12개월 후에 시스템은 사람들이 사용할 또 다른 QR 코드를 생성한다. 사람들은 만료된 백신 여권을 얻기 위해 아무 것도 할 필요가 없다.

tuoitre.vn 2022.04.25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