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백신 여권 발급 조건

COVID-19 백신 여권을 발급받으려면 보건부 규정을 준수해야 된다.

코로나19 백신 여권 발급 조건
코로나19 백신을 위한 여권 발급 조건. 사진: LDO

정보통신부(보건부)에 따르면 현재까지 코로나19 백신 여권 발급 준비는 기본적으로 완료된 상태이다.

사람들에게 COVID-19 백신 여권을 적시에 발급하기 위해 보건부는 COVID-19 예방 접종 세션을 조직하는 데 정보 기술을 철저히 적용하도록 해당 지역의 예방 접종 시설을 지시해야 한다. 예방접종 대상자 정보 입력, 주사 결과 보고, 민원 처리 등 코로나19 예방접종 관리 플랫폼 적용을 예방접종 단위에 촉구하고 상기시킨다.

보건부는 또한 예방 접종을 받고 국가 인구 데이터베이스로 인증된 예방 접종 시설에서 정보를 정확하게 신고하고 시스템에 데이터를 입력한 사람들에게 여권을 발급할 것이라고 밝혔다.백신은 추가 절차가 필요하지 않는다.

특히, 코로나19 백신을 위한 여권을 발급받기 위해서는 다음 사항에 유의해야 한다.

예방접종을 받은 사람들은 예방접종 시설에서 시스템에 데이터를 입력하고 전자 건강 관리 애플리케이션에서 정보를 확인한다. 정보는 정확하고 인구에 대한 국가 데이터베이스에서 적절하게 인증되어야 한다.

예방접종 정보가 정확하지 않거나 누락된 경우 백신 여권이 발급되지 않는다. 이 경우 이 사람은 예방접종기관에 연락하여 보완하거나 직접 업데이트하거나 예방접종포털(tiemchungcovid19.gov.vn)에 신고해야 한다.

COVID-19 예방 접종을 할 때 정확하게 신고해야 한다.

백신 여권은 전자 건강 관리 애플리케이션인 PC-COVID에 표시되거나 보건부 포털에서 조회할 때 표시된다.

검색을 위해서는 성명, 생년월일, 성별, 주민등록번호 또는 개인식별번호, 마지막 주사일, 이메일 등의 정보를 신고해야 한다. 이곳에서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 거주자들은 이메일로 정보를 수신하기 위해 등록하고 하드카피로 인쇄하여 사용할 수 있다.

laodong.vn 2022.04.06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