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인선 회장, 빈홈과 KGS 국제학교 MOU 축사

2023년 11월18일 오후5시 호치민시 9군 빈홈 그랜드파크 내 공원에 마련된 야외 특설무대에서는 빈홈과 KGS 국제학교와의 업무협약식과 한복 페스티벌 등 특별공연이 이루어졌다.

이 날 귀빈으로 초대된 베트남한인회총연합회 겸 호치민한인회 손인선 회장은 홍승표 상근부회장과 함께 참석하였다. 빈홈에서는 Nguyễn Thu Hằng 대표와 TRAN TRUONG SON 남부지역 이사, Nguyễn Lưu Thảo Trang 빈스쿨 대표가 참석하였고 KGS 국제학교에서는 LÊ VĂN LÃNG    대표와 김지은 대표, 정영오 교장, 김원균 전 KIS교장 등이 참석하였다.

이번 협약식은 빈홈에서 야심차게 조성 중인 총 271헥타 규모의 9군 빈홈 그랜드 파크에 52,000세대 규모로 약10만명이 거주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 곳에 한국 교민들을 유치 시키기 위해 한국학교인 KGS국제학교를 유치하기로 합의한 것이다.

손인선 회장은 축사를 통해”직접 와서 보니 그 규모와 시설에 놀랐고 향후 10만여명이 거주하게 될 이곳에 KGS 국제학교가 유치되어 더 없이 기쁩니다. 주위에 스포츠 여가활동을 위한 스포츠 콤플렉스 같은 시설들만 유치된다면 많은 교민들의 입주가 가능하리라고 봅니다. ”라고 하였다.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