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호치민한인회 신년 단배식

1월13일 오후 6시30분 샹차이 타오디엔 야외무대에서는 새해 새 출발을 알리고 신임 임원단 임명을 위한 2023년 호치민한인회 신년 단배식 거행되었다.

홍승표 상근부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 날 행사는 국민의례에 이어 내빈소개 및 손인선 베트남한인회총연합회 겸 호치민한인회 회장의 인사말씀이 있었고 손인선 회장은 “지난 한 해 모두 다 수고가 많았 습니다. 올 한 해에도 변함없이 봉사해주실 것을 믿습니다.”라고 하였다.

이어서 2022년도 호치민한인회 활동보고를 영상으로 보는 시간을 가졌고 2023년 활동계획에 대한 브리핑이 이어졌다.

한편 이 날 손인선 회장은 호치민한인회 역사상 최초로 해외자문위원 을 위촉하였다. 해외자문위원으로 위촉을 받은 박성권 해외자문위원은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의 1대 주주이기도 하고 쉐보레 인천 남동구 대리점 대표이기도 하다.

해외자문위원 박성권, 베트남한인회총연합회&호치민한인회 회장 손인선 (왼쪽에서부터)

해외자문위원은 본국에서 호치민한인회의 홍보 및 위상을 더 높이는데 일조를 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이 날의 행사는 외부인사의 초청없이 내부행사로 치루어졌으나 앞서 동 장소에서의 행사에 참여한 내빈들이 함께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다. 박성권 해외자문위원, 전형민 자문위원을 비롯한 내부인사와 대한민국 고엽제전우회 베트남지부 조의권 회장, 바리아붕따우한인회 양철수 회장, 호치민한베가족협회 윤영석 회장, 아시아 한상 베트남 남부연합회 김정민 회장, 호치민한베가족협회 심상원 전임 회장 등의 외부인사가 참석하였다.

이 날 신임 임원단으로 임명 받은 명단은 다음과 같다.


정관호 부회장, 최경완 부회장, 이희승 사무총장, 고중연 국장, 김승권국장, 권순기 국장, 홍다현 국장 등이다.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