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시, 화재 예방 및 진압 위반으로 26개 바와 노래방 운영 중단

호치민시 – 호찌민시의 화재 안전 상태에 대해 460개의 노래방 서비스 시설 , 바 및 디스코를 검사한 기능군은 26개 시설을 일시 중단하고 12억 개가 넘는 금액의 행정 위반을 제재했다.

호치민시, 화재 예방 및 진압 위반으로 26개 바와 노래방 운영 중단
기능부대가 호치민시의 노래방에서 화재 예방을 점검하고 있다.

9월 14일, 호치민시 공안 PCCC & CNCH 경찰부 (PC07)는 지금까지 21개 군 및 시 경찰과 협력했다. 투 득은 PCCC 안전 조건에 대한 노래방, 술집, 무도장 서비스 사업 460개를 점검했다.

PC07호실은 검사를 통해 기능군이 화재 안전 규정을 위반한 노래방, 술집, 디스코장을 다수 발견했다고 전했다.

이러한 시설은 다음과 같은 오류가 있는 것으로 기록되었다. 소방 장비는 아직 안전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정면을 덮기 위해 광고판을 설치하는 것… 이에 따라 단위는 12억 동이 넘는 금액으로 이러한 시설에 대한 행정 위반을 제재했다.

또한, 기능군은 호치민시에서 26개의 노래방 서비스 사업, 바, 디스코를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러한 시설은 화재 예방 및 진압에 대한 평가, 승인 및 승인을 받지 않았지만 가동에 들어간 것으로 판단된다.

그 전에, 도시에서 화재가 발생한 후. 하노이에서는 8월 1일에 3명의 경찰이 사망했으며 공안부는 노래방, 술집, 디스코장과 같은 사업장에 대한 최대 화재 예방 검사를 실시하도록 지방 정부에 지시했습니다. 호치민시 경찰청은 8월 17일부터 9월 17일까지 위 계획의 시행을 조직했다.

PC07에 따르면 이러한 시설의 공통점은 주로 야간, 주말 및 공휴일에 운영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노래방, 디스코, 바에서는 다양한 방음재, 실내 장식, 가연성 배경을 장식용으로 사용한다.

따라서 화재가 발생하면 인명과 생명에 영향을 미치는 유독한 양의 연기가 발생한다.

또한 일부 업소에서는 건물 전면에 광고판을 설치하여 건물과 대문 외부를 모두 덮고 있으며, 1층에는 오토바이와 오토바이가 대거 배치되는 경우가 많다.

화재가 발생하면 소방 및 구조 및 구조가 매우 어려워 재산, 건강 및 인명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

앞서 9월 6일 저녁, Tran Quang Dieu Street(An Phu Ward, Thuan An City, Binh Duong)에 있는 An Phu 노래방에서 화재가 발생하여 32명이 사망했다

laodong.vn 2022.09.14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