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산 코로나19 치료제 정식 시판

FPT Long Chau 약국 시스템은 보건부의 지시를 받은 후 2월 23일 오후부터 활성 성분 Molnupiravir를 함유한 COVID-19 치료제의 시장 판매를 공식적으로 개시한다 .

활성 성분인 몰누피라비르가 함유된 약물은 전국 500개 Long Chau 약국에서 코로나 확진자에게 집에서 치료하고 의사의 처방에 따라 1회 치료에 250,000VND의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따라서 활성 성분인 몰누피라비르를 함유한 각 알약의 가격은 12,500VND에 해당한다. 판매되는 일련의 약물은 Boston Vietnam Company에서 제조한 Molravir 400 또는 베트남 Stellapharm Company에서 제조한 Molnupiravir Stella 400mg이다.

베트남에서 제조된 COVID-19 치료용 의약품이 소매 약국 시스템으로 운송됩니다.  사진: KB
베트남에서 제조된 COVID-19 치료용 의약품이 소매 약국 시스템으로 운송됩니다. 
사진: KB

이 약물 소매 체인 소식통에 따르면, FPT 롱차우는 첫 100만 캡슐 구매 계약 직후 계속해서 다음 로트를 최대 500만 개의 COVID-19 치료제에 올려서 전국적인 환자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

의약품 판매는 상담을 거쳐 의사가 처방하고 규정에 따라 의사 및 의료 시설에서 인증 또는 처방한 F0 서비스를 우선적으로 제공해야 한다.

FPT Long Chau에 따르면, 사람들의 필요를 공급하기 위해 활성 성분인 Molnupiravir가 포함된 600만 알의 알약을 구매하는 계약을 체결했지만 첫 번째 약물 배치는 제한적일 것이다. 따라서 이 시스템은 고객의 정보를 기록하고 다음 의약품 배치가 나오는 즉시 연락한다.

Lao Dong이 보고한 바와 같이, 베트남 의약품국(보건부)은 이전에 베트남 기업에서 제조한 COVID-19를 치료하기 위해 활성 성분인 Molnupiravir를 포함하는 3개의 약물에 대한 긴급 허가를 발급했다.

이 3가지 약물에는 Stellapharm Joint Venture Company Limited에서 제조한 Molnupiravir 400mg이 포함됩니다. Molravir 400mg은 Boston Pharmaceutical Joint Stock Company Vietnam과 Mekorpha Pharmaceutical Joint Stock Company의 Movinavir는 모두 베트남에서 제조된다.

보건부 장관은 또한 제약 산업의 모든 부정적인 징후와 집단 이익을 퇴치하기 위해 관리 기관과 전문 부서에 약법의 규정에 따라 품질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가격을 관리할 것을 요청했다.

laodong.vn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