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부는 ETC 카드를 겹쳐서 붙이는 오류를 시정하는 데 마감시한을 정했다

교통부는 두 개의 논스톱 통행료 징수(ETC) 사업자 간 카드를 연결·접착해 서비스 이용을 위해 차량이 자동으로 등록되는 상황을 철저히 처리해 줄 것을 당부했다.

구체적으로, 교통부는 도로 총국에게 베트남 교통부 JSC, VETC 자동 요금 징수 유한책임회사 등과 함께 차량 자동 등록, 두 개의 요금 징수 사업자 사이의 카드 중복 부착 및 서비스 사용을 즉시 처리하도록 요청했다

이러한 오류의 극복은 오는 8월 20일까지 완료되며 법률 및 계약 규정에 따라 위반 사항을 제재한다

교통부는 서비스 사업자에 대해 서비스 참여 카드 등록 및 등록의 단점을 즉시 극복할 수 있도록 검토 및 조정을 요청했다. 차량 소유자에게 실현 가능하고 편리한 통행료 징수 서비스 제공자 간에 통행료 계정을 활성화하거나 전환하려는 차량 소유자를 지원하는 솔루션이 있다.

교통부, 자동요금카드 붙여넣기 오류 전면 수정 요청 

서비스 제공자는 시스템 운영 중 문제 및 법적 분쟁이 발생할 경우 법 앞에 책임을 진다.

이에 앞서 교통부에 보낸 문서에서 VDTC 회사는 베트남 교통 주식회사의 ePass 식별자 카드를 연결하는 차량이 많았지만 VETC 자동 요금 유한회사는 계속 초대하여 Etag 카드를 차량에 추가하기 위해 경쟁했다고 밝혔다.

총 40,000여 대의 ePass 스티커가 부착된 차량에 Etag 카드가 부착되어 있었고, VETC Company에서 Etag 카드를 부착하여 차량이 통행료 징수소를 통과할 때 파손 및 오류가 발생했다.

이 문제에 대해 VETC 회사는 유효한 ETC 태그가 있는 차량용 카드를 접착하거나 교체하는 정책이 없음을 확인했다.

한편 도로국은 단말기 카드 연결 데이터 확률 확인을 통해 톨컬렉션(주) VETC와 VN 디지털교통공동주식회사(VN디지털교통공동주식회사)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된 9대의 차량에 대한 논스톱 통행료 징수 서비스 계정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VDTC)는 두 서비스 제공자 모두 상대방의 계좌를 개설하기 위해 등록된 차량의 계좌를 개설하고 카드를 붙인 상태임을 보여주었다.

vietnam.net 2022.08.16

028392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