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찌에우 묘소에서 평안 기원 개하식은 국가유산이 되었다

호치민시 Khai Ha – Duc Ta Quan Le Van Duyet의 무덤(Binh Thanh 지역의 Ong Ba Chieu의 무덤)에서 열리는 다리 축제는 국가 무형 문화 유산으로 인정된다.

2022년 8월 25일 오전 이 만다린 탄생 190주기(1832-1832)를 맞아 문화체육관광부의 유산 증명서가 Duc Ta Quan Le Van Duyet 영묘 관리 위원회에 수여되었다.

Duc Ta Quan Le Van Duyet 숭배의 본당으로 국가 문화 유산을 인정하는 행렬.  사진: NQ
8월 25일 아침에 Duc Ta Quan Le Van Duyet 예배의 본당으로 국가 문화 유산을 인정하는 행렬. 사진: 타이안

Le Van Duyet (1763-1832)은 Tay Son 군대와의 전쟁에서 Nguyen Anh에 합류한 정치가이자 군인이다. 전쟁이 끝나면 그는 Nguyen 왕조의 고위 관리가 되어 Gia Dinh Thanh의 총독으로 임명되었다(Phien An, Bien Hoa, Vinh Thanh, Dinh Tuong 및 An Giang의 5개 마을 관리).

역사책에 따르면 그가 Gia Dinh 성채의 총독이었을 때 그의 독창적인 경제 및 군사 관리 아래 사람들은 평화와 번영을 누렸다. 그는 또한 국가의 남쪽 땅, 특히 사이공 – Gia Dinh 지역을 확장하고 발전시키는 대의에 공로를 인정받은 사람이다.

당시 좌군인 르 반 두예트와 지역 사람들은 응우옌 왕조의 의례와 궁중 의례에 따라 좋은 날씨와 화합을 기원하는 하레이 의식을 거행했다. 현재 Khai Ha 축제 – Duc Ta Quan Tomb에서 평화를 기원하는 축제가 매년 음력 7일에 열린다. 축제는 낮추기, 열기, 열기, 열기 등 여러 부분으로 나눈다. 이것은 좋은 비와 바람을 기원하고 좋은 새해를 기원하면서 남부 사람들과 호치민시의 문화 활동의 하이라이트로 간주된다.

영등 옹 축제 (껀저 현)와 설날 (5군)과 함께, 랑 득 타 군 레 반 투이에서 카이 하 – 꺼우 안은 국가 무형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세 번째 전통 축제이다.

Vnexpress.vn 2022.08.25

02839201610